▲ 나눔과기쁨(이사장 서경석 목사) 송파지부(정호택 목사)는 서울시의회 부의장 강감창 의원(송파4, 자유한국당)을 생명나무교회에서 오전 11시에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였다.

나눔과기쁨(이사장 서경석 목사) 송파지부(정호택 목사)는 서울시의회 부의장 강감창 의원(송파4, 자유한국당)을 생명나무교회에서 오전 11시에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였다.

이날 나눔과기쁨 서울시연합회 김변호 본부장과 경기본부장 라용주 목사, 김용태 민안망 국장, 김영호 서울시연합회 부본부장, 정호택 송파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강 의원은 “행사에 빨리오고 싶었다. 많은 위촉장을 받아왔지만, 이번 위촉장은 소중하고 꼭 받고싶은 위촉장이었다. 의정활동을 하면서 개미마을 문제를 해결한 점과 개미마을 주민들과 함께 한 것이 가장 큰 보람이었다. 여기 오면서 그동안 더 많이 꾸준히 함께 하지 못한 것이 송구스러웠다. 봉사는 항상 행복을 가져다 주는 것 같다. 가락복지관에서 아내와 함께 8년동안 매월 봉사하고 있는데 봉사를 마치고 아내와 차를 타고 돌아올 때에 마음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나눔과기쁨의 봉사활동을 더욱더 섬기고 나누는 일에 함께하고 싶다. 처음에는 잘 하지만 끝까지 잘 하는 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끝까지 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감창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어 서울시연합회 김변호 본부장은 “서울시 부의장 강감창 의원님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한다는 소식을 듣고 감사하고 행복했다. 평소 존경하고 훌륭한 정치인으로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홀륭한 분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할 수 있어 감사한 일이다. 강 의원님은 6년 전에 알게 되었다. 가락동 문정동 개미마을 일명 무허가 비밀하우스 판자촌이 철거될 때에 서울시에서 새벽에 철거 용역 500여명을 투입해서 철거할 때에 주민들이 아무 곳에 갈 때도 없어 당황하다가 SH공사 로비에서 자면서 농성을 시작했다. 이때 강 의원님이 오셔서 고충을 들어주시고 잘못된 법 규정까지 바꾸는데 힘써주시고 SH공사 로비 바닥에서 철거민들과 함께 잠을 자기도 하면서 그들과 함께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한 두번 얼굴비추고 사라지는 정치꾼이 아니라 송파구민을 진정 사랑하는 진짜 정치인이라고 생각했다. 개미마을 시작부터 6년이 지난 지금까지 힘써왔고 함께 해주셨다. 이런 훌륭한 강 의원님이 나눔과기쁨 송파지부 자문위원으로 위촉받은 것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는 일이다.”고 말했다.

김시온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윗하기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문제투성이 “청년활동지원사업”, 서울시는 계속 하겠다? icon서울시의회 새누리당, 현장중심 의정활동 강화 나서 icon서울시의회 새누리당 부대표에 김진영, 성중기, 이숙자, 황준환 의원 임명 icon강감창 부의장 ‘걷는 도시, 서울’ 시민위원 위촉 icon강감창 부의장, ‘전국 지자체공무원 워크샵’ 우수사례 발표 icon강감창 부의장, 위례선 원활한 추진을 위한 법령정비 건의안 대표발의 icon강감창 의원, 인성교육 진흥조례 대표발의 icon박원순 서울시장님! 주민과의 약속을 꼭 이행해주시기바랍니다. icon< 서울시의회 > 강감찬 의원, 싱크홀 예방을 위한 국제협력 및 공조방안 제안 icon< 지방의회 > 서울시의회, “잠실역일대, 교통혼잡 특별관리구역 지정시 강력한 교통수요관리”근거 조례 통과 icon< 지방의회 > 강감창 의원, 2호선 잠실나루~잠실역 구간 안전성 확보 icon<지방의회> 강감창 부의장, 불우이웃 및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적 안전망 강화해야 icon< 지방의회 > 강감창 서울시 부의장, 시민불편 개선 및 향후 철저한 안전대책 당부 icon[ 지방의회 ] 서울시의회, 싱크홀 특별위원회 구성 icon[지방의회] 서울시 강감창 시의원 “서울시, 지하구조물 전수조사 하라” icon강감찬, 제2롯데월드 조속한 교통개선대책 촉구 icon6.4 지방선거결과, 서울특별시의원 당선인 현황 icon강감창 서울시의원후보, 개소식과 함께 정책선거 다짐 icon동성애대책위원회 낙선운동 전개, 학생인권조례 동성애옹호 조항 삭제 반대후보 icon자유한국당 강감창 시의원, 주민만 바라보는 생산적인 의정활동 지향 icon[특집기사] 서경석 목사, 왜 좌파에서 우파 애국운동가가 되었는가? icon사랑의 밑반찬은 힘든 이웃에게 행복이 된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