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우결 촬영지" 공명-정혜성도 반한 속초 펜션 복골온천으로 여행가자!
▲ 복골온천

[업코리아=진영진 기자] 공명-정혜성 커플의 실제 연애 여부가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월 25일 방영된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방문한 온천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원도의 유명 복골온천으로,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온천이다. 추운 날씨 속에 피로를 풀기 위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복골온천의 매력은 무엇일까.

한국에서 보기 힘든 일본의 야외 온천탕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다. 온천을 즐기기 위해 일본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지만 굳이 해외로 가지 않더라도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어 일본을 대신해 해마다 찾아오는 단골손님이 늘고 있다. 또한, 한 팀이 있더라도 노천탕을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물을 받아주는 것을 물론, 어른들을 위한 암반욕 찜질,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 인근에 관광명소까지 있어 ‘속초펜션’하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휴양을 위해 온천을 찾은 이들은,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낚시를 하면서 지친 심신도 달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객실에 벽난로가 있어 가족들과의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분위기 등 여러 가지 좋은 조건들을 많이 갖추고 있다. 온천여행, 속초여행 등 많은 테마의 펜션으로 후회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속초펜션이다. 뿐만 아니라 우결에 나온 공명, 정혜성 커플처럼 원하는 시간대에 송이주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어 많은 커플이 추천하는 노천 온천이다. 곧 바베큐 사업이 시작되면 먹을거리, 즐길거리, 볼거리의 3박자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봄이 오기 전, 지나가는 겨울의 아쉬움을 달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을 쌓고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속초 복골온천으로 떠나보면 좋다.

진영진 기자  impactmleader@daum.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