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회의원
김진태 의원, "일요일 김제동이 춘천에서 촛불을 든답니다"아파트 주민들이 앰프소리에 귀가 먹먹해도 참아야돼요.

돌아오는 19일(일) 춘천에서 대규모 집회가 열린다. 대통령탄핵기각을위한국민총궐기운동본부(이하 탄기국) 측은 오후 2시 거두사거리(로데오상가 앞)와 박근혜퇴진춘천시민행동 측은 오후 5시 거두리 성우 오스타 앞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게된다.

특히 박근혜퇴진춘천시민행동 측이 주최하는 집회에는 방송인 김제동이 ‘김제동과 함께하는 춘천 1만 촛불’ 집회 연단에 오르게 된다.

춘천은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이 있는 지역구로서 김 의원은 태극기 집회에 참석하여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적극적으로 반대하고 있다.

김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촛불집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김의원은 “이번 일요일 김제동이 춘천에서 촛불을 든답니다. 그건 좋은데 집회장소가 제가 사는 아파트 앞입니다. 우연이겠죠 뭐. 제가 사는줄 모르고 하필 그곳 좁아터진 인도변에서 하는 거겠죠. 아파트 주민들이 앰프소리에 귀가 먹먹해도 참아야돼요. 촛불은 건들면 안되니까요. 몇 백명 모여도 상관 없어요. 그냥 만 명 모였다고 할거니까요. 근데 같은 날 애국시민들이 춘천에서 태극기집회를 한다네요. 어떡하죠? 태극기가 촛불을 덮어버리면?”라고 심경을 밝혔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