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엔젤,하나된 아시아를 응원하는 RedAngel Day "매달 13일은 레드엔젤데이!"
레드엔젤,하나된 아시아를 응원하는 RedAngel Day "매달 13일은 레드엔젤데이!"
  • 변진주 기자
  • 승인 2017.02.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엔젤 응원공연은 ‘한.중.일 우정의 무대’로명동 예술극장 광장에서 행사공연을 진행했다

[업코리아=변진주 기자]레드엔젤 응원공연은 ‘한.중.일 우정의 무대’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2020년도쿄올림픽, 2022년 베이징올림픽의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3일(월) 낮12시부터 명동 예술극장 광장에서 행사공연을 진행했다.

사회자로는 김경진(모델)과 사카이(레드엔젤 차이나 청년회장)가 중국어로 통역을 하였고, 무대는 체리벨리댄스를 시작으로 레드엔젤 치어리더들과, 하람꾼(스트릿 댄서)이 춤을 선보였으며 G쏭, 찬브로 ,배준렬,블루지오의 노래로 응원공연을 이어갔다.

 

<공연>

MC(김경진):이게 지금 중국에 방송이 되고 있어요. 혹시 중국어 하시면 중국어로 한번 소개 부탁드릴께요.

찬브로: 이,얼,싼,스..., 중국 사랑합니다. 한번 놀러오세요~ 중국에 한번 공연하러 가겠습니다...^^

 

MC(사카이):중국어통역..

 

<공연>

MC(김경진): 네, 하람꾼에 멋진 무대 정말 잘 봤습니다. 하람꾼에 무대로 레드엔젤 공연은 마지막인데요. 저희 레드 엔젤은 매달 13일 마다 이곳에서 공연을 하는데요. 공연을 하는 이유는다가올 2018년 평창올림픽, 2020년 도쿄올림픽, 2022년 베이지 올림픽을 응원하고자한국,중국,일본 우정의 무대를 통해서 아시아가 하나가 되고자 이런무대를 마련했습니다.

MC(사카이):중국어통역..

MC(김경진): 저희 이공연을 후원해 주시는 컨텐츠 그룹 KLP 감사하고요. 저희는 다음달 13일 이곳에서 여러분과 다시 만나겠습니다. 여러분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MC(사카이):중국어통역..

레드엔젤은 올림픽과, 하나 된 아시아를 응원하는 단체이다.한 달에 한번 국가와 민족을 응원하는 행사를 1년째 매달 해왔으며, 명동관광특구협의회, 국립극단 명동예술극장, KLP컨텐츠그룹이 후원하고, MC부터 출연하는 모든 방송연예인 출연자분들의 재능기부로 1년째 행사의 무대를 꾸며주고, 응원을 해왔다.

앞으로도 레드엔젤 응원행사는 매월 13일에 진행 될 계획이다.

후원방법은 www.redangel.kr 를 통해, 또는 1855-1365 문의하고, 직접 후원을 원하는 분은 “은행명 :국민은행, 예금주 : ㈜레드엔젤소프트, 후원계좌: 381801-04-067714” 로 입금을 하면 된다.

다음행사는 3월 13일(월) 명동 예술극장 광장에서 행사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변진주 기자

업코리아, UP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