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경기
신소걸 목사, "탄핵감도 아닌데 강제로 탄핵시켰다!"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나온 것이지 정치하려고 나온 것이 아니다.

▲ 전 코미디언 출신 신소걸 목사가 14일(화) 인천시청앞 광장에서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 이하 새한국국민운동)이 주최하는 ‘대통령 탄핵반대 태극기집회’에서 연사로 나와 대통령탄핵을 반대하는 연설을 했다. 업코리아.

인천시청 앞 광장에서 신 목사는 “제가 여기 온 것은 정치하러 온 것이 아니라 나라를 살리기위해 왔다. 저는 아버지가 6.25때 공산당 빨갱이에게 체포당해서 모진 고문을 당하다가 학살당하는 모습을 내 눈으로 보았다. 그래서 나는 공산당 빨갱이 소리만 들으면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다. 박근혜 대통령은 탄핵 감도 않되는 것을 가지고 강제로 탄핵을 시켰다. 최근 어떤 사람이 TV에 나와서 태극기집회에 나오는 분들에게 태극기를 들 자격이 있느냐고 모욕하는데 들으면서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았다. 매국노로 비유하면서 이야기를 하더라. 그래서 하도 답답해서 SNS에 글을 하나 썻더니 온 나라에 퍼지고 외국에까지 퍼져 연락이 왔다. 민주주의는 법치국가이다. 탄핵감도 되지 않는데 OO같은 의원들이 야권하고 야합해서 탄핵시켰다.”고 소리높혔다.

계속해서 “흔히 목사는 정치하면 안된다고 한다. 정치같은 소리하지 말라.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나온 것이지 정치하려고 나온 것이 아니다. 나라가 망가지면 교회도 없다. 나라가 망가지면 성도도 없다. 나라가 망가지면 가정도 없다. 그래서 나는 방방곳곳 어디라도 나를 필요로 하면 곳곳마다 다니면서 나라를 지켜낼 것이다. 우리가 어떻게 살아왔는가 나는 못살아도 내 자식만큼은 잘 살게 하려고 재건해 왔다. 그런데 잘살다보니까 너무 호강에 겨워서 요강을 뒤집어 쓰는 날이 올거다. 나라가 잘 살다보니까 저들이 한 것이 뭐어 있다고 태극기집회를 모독하는 자들이 있다.”고 호소했다.

이어서 “저는 월남전쟁에 참전했다. 지금 자칫 잘못하면 월남전처럼 될 수 있다. 우리나라 공산화 되면 태극기집회에 참석한 사람 잡아다가 다 죽일 것이다. 어떤 분이 내가 여기 연설하러 온다고 하니까 ‘목회나 잘 하지’‘’,‘하고 문자가 왔다. 그래서 전화해서 ’나라가 위기에 처했을 때에 나와서 힘을 모아 나라를 위해서 목소리를 높여야지 가만 있는 것이 잘하는 것이냐 태극기를 드는 것이 뭐가 잘 못이냐‘고 했다.

최근 신 목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SNS를 통해 국민들에게 알려지면서 지난주에는 탄기국 이 주최하는 태극기집회에 나와 연설하기도 했다.

신 목사는 페이스북 글에서 "모 인터넷 방송에서 보니까 태극집회를 그렇게도 비아냥대며 여성앵커와 죽이 맞아 태극기 애국집회를 무참히도 짓밟아 깎아내리고 태극집회에 노구를 이끌고 나오신 어르신들과 남여 애국시민들을 폄훼하는 내용을 보고 하도 속 답답해 한마디 쓴다"고 운을 떼며 "태극기 애국시민 집회 모독 말라"는 글을 후배 김제동에게 쓴소리를 한다며 글을 올렸었다.

김변호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수단체, 목동 방통위앞에서 '언론 폭동 진압 대회' 2차 집회! icon서경석 목사, "내가 탄핵반대에 얼마나 힘써왔는지 잘 알거다" icon보수단체 대한문 태극기집회, '탄핵반대와 특검해체' 주장 icon보수단체 새한국국민운동, "조,중,동 신문 절독" 집회! icon보수우파단체 연대기구, '자유민주의수호시민연대' 출범 icon엄마부대, 국회 의원회관에서 표창원 의원 항의 시위 icon서경석 목사, "이대로 가면 문화계는 친북좌파들의 철옹성이 될 것" icon보수단체, 서울시 곳곳에서 '탄핵반대와 JTBC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집회 icon조갑제, "지금 대통령을 무력화시키고 정권을 소매치기하고 있다." icon보수단체, 헌재앞에서 ‘최순실 태블릿PC 조작사건 규명하라' 기자회견 개최 icon보수단체, 선릉역 박영수 특검 사무실 앞에서 '정치특검규탄'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우파정권 재창출을 위해서 새누리당에 가입해주기 바란다." icon보수단체, 탄핵반대 정치검찰 왜곡언론 규탄 촉구 태극기집회 icon조갑제 대표, "강추위 속의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 우리가 세계 최고의 시민이다."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 반대 및 태블릿PC 허위보도 촉구 국민대회 icon서경석 목사, "검찰은 JTBC가 보도한 태블릿PC를 엄정히 수사해야 한다."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국민대회 열어 icon보수단체, 태블릿PC조작진상규명위원회 발족 icon보수단체, 새해 첫주말 최대인파 몰려 강남과 서울시청에서 대규모 집회 이어가 icon신소걸 목사, 시흥시 '탄핵반대 태극기집회'에서 감동적인 연설로 시민들 눈시울 붉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