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하우스, 현명한 건축주의 합리적인 선택
하이센하우스, 현명한 건축주의 합리적인 선택
  • 정영훈기자
  • 승인 2017.02.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향해 선두를 달리는 하이센하우스
▲ 이병화 대표는 확실한 품질과 성능 좋은 주택을 그 누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중요시 한다.

㈜하이센하우스(대표 이병화)는 단독, 농가, 전원 주택에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한 건설업체로 007년 설립되었다. 경상남도에 본사와 제 2, 3공장을 두고 있는 지방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그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 10여개의 지사 및 협력사를 두고 있는 주택시장의  강자이다.

하이센하우스는 자체 직영 건축시공과 더불어 공장자동화 (파이버레이저, 로봇용접기 등)를 통한 건축자재 가공 및 제조, 건축자재의 직접 수입(일본,중국,유럽) 및 물류시스템을 통해 해당 지사와 협력사에 한하여 개발된 첨단기술과 철저히 검증된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20여건의 독보적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센하우스는 벤처기업 인증, 기술혁신중소기업(INNO-BIZ) 인증, 한국패시브건축협회 정회원 등 화려한 이력과 더불어 2014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대학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업계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현재의 하이센하우스 그 기술의 수준은 단순히 핸드폰으로 몇몇 기능을 작동하는 원시 수준의 홈오토가 아니다.

고객의 움직임을 따라 스스로 반응하는 지능형 주택은 주방의 가스가 자동으로 개폐되고, 방문자 영상은 핸드폰으로 전송된다. 지정 거주자를 자동 인식하여 현관문이 잠금/해제 되고, 조명과 블라인드 커튼이 원격으로 작동하며, 보일러 및 에어컨이 가동된다. 고객 감동을 향한 하이센하우스의 노력은 주택에 생명을 부여하는 지능형 건축물 (IOT 주택)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고 독보적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이병화 대표는 성원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확실한 품질과 성능 좋은 주택을 그 누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 하이센하우스는 지능형 건축물(IOT 주택)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고 독보적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