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맥, 중소기업 성장환경에 적합한 컨설팅 제공
하이맥, 중소기업 성장환경에 적합한 컨설팅 제공
  • 정영훈기자
  • 승인 2017.02.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팅산업 활성화 및 컨설팅학문의 체계화
▲ 박우종 대표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영시스템 구축과 학술연구, 학술논문을 발표하는 등 컨설팅학문의 체계화를 위해 노력 하고 있다.

㈜하이맥(대표 박우종)은 경영 컨설팅, 시장조사, 학술연구용역 등의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2011년 설립된 이 회사는 한양대학교 경영컨설팅 대학원 출신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벤처 1호 기업이다.중소기업 대상 컨설팅과 정부사업 성과분석 연구용역 및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등 고객의 가치를 높여주는 최고의 경영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기업경영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이맥은 경영, 기술, 솔루션 개발 등의 영역별 경험과 연륜을 갖춘 전문인력이 뛰고 있다. 컨설팅산업 활성화 및 컨설팅학문의 체계화를 비롯 경영 및 기술 컨설턴트 양성의 인큐베이팅 역할에 집중하고 있다.

중소기업 성장환경에 적합한 컨설팅 방법론과 기법을 개발하여 보급하는 사업도 이 회사가 관심을 두고 있는 분야다. 그동안 이 회사는 효율적인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종합적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사의 성공을 이끄는 최상의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컨설팅 산업과 컨설팅 학문의 융합을 통한 지식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자는 게 핵심이다.

특히 한국생산성본부와 MOU를 체결하고 정부지원사업의 파트너로 참여해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해줌으로써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주인의식, 열정, 전문성, 사람중심의 솔루션 등을 핵심 가치로 삼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의 역량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하이맥은 석·박사급 11명의 연구 인력을 확보해 학술연구, 학술논문을 발표하는 등 컨설팅학문의 체계화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출컨설팅 분야에도 집중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최근 ‘한중 FTA 1주년 파트너십 유공자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하였다.

박 대표는 “중소기업의 역량강화와 지원사업 발굴을 위한 수요조사, 정책개발, 역량강화 지표개발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며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영시스템 구축에 발 벗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하이맥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영시스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