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포장산업, 고객의 요구에 부합한 다양한 포장재 생산
경원포장산업, 고객의 요구에 부합한 다양한 포장재 생산
  • 정영훈기자
  • 승인 2017.02.0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자동화 시설 갖추고 생산
▲ 정춘호 대표는 우수한 소재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상품을 생산하는데 중점을 둔다.

경원포장산업(주)(대표 정춘호)은 포장필름 전문 제조기업이다. 2000년 설립된 이 회사는 2008년 현재의 사명으로 법인 전환하고 제2의 도약에 나섰다. 경기도 화성시 온천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최첨단 자동화 시설을 갖추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이 회사는 식품, 생활, 액체, 의약, 산업 분야 등의 다양한 포장재를 생산하며 거래기업들의 경쟁력을 높여왔다. 그라비아 인쇄 개발 10년 이상 전문성과 노하우를 가지고 포장 목적에 맞는 적절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문 인력이 뛰고 있다. 우수한 소재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상품을 생산하는데 중점을 둔다.

경원포장산업(주)은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ISO9001/14001, 이노비즈, 메인비즈, 벤처기업 인증 등을 받았다. 연구개발을 강화하기 위해 R&D시설을 갖추고 철저한 위생관리와 포장기술로 차별화에 나섰다. 잔류용제 분석시스템과 열 경사 시험기, 접착강도 시험기를 비롯해 레토르트 시험기, 압력시험기 등 설비를 갖추고 품질을 강화해 왔다.

특히 이 회사는 고온 가압 멸균을 해야 하는 레토르트 파우치류 포장재나 식품 포장재를 만들 때, 유해성분이 묻어나오거나 폐기 시 분해되지 않는 난점을 극복하기 위해 포장재질의 친환경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또 기술·품질·납기·가격의 4대 구매요소를 충족시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직원들의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 시스템 부응하는 제품 개발을 주력하고 있다.

정 대표의 경영마인드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주인의식',‘도전정신', ‘연구개발’, ‘인재양성’ 다섯 가지다.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가장 좋은 제품을 값싸게 빠르게 만들어 고객사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을 만드는 게 목표다. 주요 거래처로는 한성기업, 천일식품, 아워홈, 오뚜기라면, 맥키코리아 등이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해 획기적인 대체상품을 개발하는 데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경원포장산업(주)은 고객만족감동을 위해 생산설비 및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벤처기업으로서 우수한 인력 확보, 선진화된 품질 관리시스템으로 내실화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작지만 강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한 다양한 포장재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기술적인 차별성, 가격경쟁력을 통해 포장재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 경원포장산업(주)는 고객만족감동을 위해 생산설비 및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