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기쁨, 부산 ABC 안과와 의료제휴 엄무협약
나눔과 기쁨, 부산 ABC 안과와 의료제휴 엄무협약
  • 노명호 국민기자
  • 승인 2021.03.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돕기위한 아름다운 협약
왼편부터 라용주 사무총장, 배 훈 원장, 나영수 이사장, 안기웅 행정부원장
왼편부터 라용주 사무총장, 배 훈 원장, 나영수 이사장, 안기웅 행정부원장

[업코리아=노명호 국민기자] 사단법인 나눔과 기쁨 부산연합회(본부장 강안실목사)는 부산광역시 진구 가야대로 769(ABC 메디컬 빌딩 1,2,3, 롯대백화점 맞은 편)에 위치한 ABC 안과와 2021318() ABC안과 3층에서 의료 제휴 엄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나눔과 기쁨 서울 본부의 나영수 이사장, 사무총장 라용주목사(부이사장), 부산본부장 강안실 목사, ABC안과에서는 배 훈 대표원장, 안기웅 행정부원장, 부산의 나눔과 기쁨 지부장, 지회장들이 참여하였다.

엄무협약서에 사인하는 나영수 이사장과 배 훈 원장
엄무협약서에 사인하는 나영수 이사장과 배 훈 원장

협약식은 안기웅 행정부원장의 사회로 70명의 나눔과 기쁨 지역 지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나영수 이사장과 배 훈 원장과의 협약서를 교환하였고, 이어 나눔과 기쁨 나영수 이사장이 ABC 안과 배훈 대표원장에게 '사단법인 나눔과 기쁨 의료분과 부위원장'으로 위촉장을 수여한 후 원장의 인사말과, 나눔과 기쁨 이사장의 감사의 말, 라용주 사무총장의 협약 동기, 강안실 부산본부장의 앞으로의 홍보에 대한 약속 순서로 진행되어, 기념촬영을 마친 후 ABC 안과에서 준비한 선물을 나누는 것으로 협약식을 마쳤다.

ABC 안과 의원 배 훈 대표원장은 인사말에서 개원 후 20여 년 동안 장애자협의회 등을 통해서 장애자들에게 지속적인 치료로 도움을 주고 있었는데 이번에 좀 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나눔과 기쁨의 목사님과 성도님들에게 안과 검진을 해드리고 만약 수술과 치료를 원하는 분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기는 백내장이라든지 녹내장 수술에 비보험부분에 있어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인데, 중요한 것은 진료에 있어서 신뢰이다. 소외계층의 어려운 분들이 안심하고 오실 수 있고, 양질의 의료를 제공하여 비보험이지만 다른 곳에서 비용 때문에 수술을 못 한 분을 재량으로 많치 않은 비용으로 수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위한 뜻으로 이번 협약을 맺게 되었으며,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나눔과 기쁨에 누가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할 것이다.”고 하였다.

(사)나눔과 기쁨의 의료분과 부위원장으로 위촉된  배 훈 대표원장
(사)나눔과 기쁨의 의료분과 부위원장으로 위촉된 배 훈 대표원장

나눔과 기쁨 라용주 사무총장(부이사장)은 협약을 추진한 계기에 대해서 “20004년부터 의료서비스는 나눔과 기쁨이 같이 했었고, 초창기부터 지원을 해왔다. 이번에는 나눔과 기쁨의 의료분과 한동균 위원장(서울 강남 스마일 안과 행정원장)의 소개로 추진하였는데 ABC 안과하고 협약을 해서 나누미 목사님들이 활동하시는 데 동력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나눔과 기쁨이 백내장 수술 비용을 전액 후원을 하기에 부산의 나눔과 기쁨 목사님들이 부담 갖지 말고 이 안과를 잘 활용하시기를 바란다. 부산 연합회가 부흥의 기틀을 마련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나눔과 기쁨 부산연합회 본부장 강안실 목사와 참여한 나눔이 목사님들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부산 지역의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의 눈 건강에 교회에서는 영적 눈을, ABC 안과에서는 육의 눈을 밝혀주는 행복의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고 하였다.

엄무협약식을 마치고 나눔과 기쁨 부산연합회 나누미 목사님들과 함께 (왼편부터 강안실 부산본부장,나영수 이사장, 배 훈 대표원장, 라용주 사무총장)
엄무협약식을 마치고 나눔과 기쁨 부산연합회 나누미 목사님들과 함께 (왼편부터 강안실 부산본부장,나영수 이사장, 배 훈 대표원장, 라용주 사무총장)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