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 속눈썹] “연장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달라질 수가 있나요?” 광주광역시 서구 ‘새로미샵’ 김나경 원장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 속눈썹] “연장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달라질 수가 있나요?” 광주광역시 서구 ‘새로미샵’ 김나경 원장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1.01.18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새로미샵’ 김나경원장]
'뷰티 관련 인식 개선과 인체에 무해한 뷰티 제품 개발, 유통 등에 힘쓰고 싶다'
[사진] ‘새로미샵’ 김나경 원장
[사진] ‘새로미샵’ 김나경 원장

‘계절성 우울증’의 대부분 환자는 여성인 경우가 많으며, 월경 및 산후, 갱년기 등이 겹치며 호르몬 변화로 인해 남성보다 더 쉽게 증상이 찾아온다고 한다. 그러므로 항상 정신력을 잡고 자주 기분전환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있는 ‘새로미샵‘의 김나경 원장 또한 에전에 자신도 이러한 경험을 한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김나경 원장은 일찍 결혼하고 20대에 두 아이의 엄마가 되면서 가끔 너무 초라해진 자신의 내, 외적 모습에 감정 소모가 생기면서 가끔 우울감이 반복되었다.  그러다 우연히 받게 된 속눈썹 연장에서 시술 하나만으로 예뻐진 기분에 감정적 치유가 되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그러한 감정이 지금의 ’새로미샵‘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후 ’새로미샵‘의 오픈은 김나경 원장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 김나경원장 속눈썹연장 시술중
[사진] 김나경원장 속눈썹연장 시술중

광주시 서구 매월동 ‘새로미샵’의 주요 시술 분야는 자신의 속눈썹보다 길고 자연스럽게 컬링을 줄 수 있는 속눈썹 연장, 뷰러로는 채워지지 않는 컬을 선사하는 속눈썹 펌, 눈썹 앞머리를 세워주고, 눈썹 결의 자리를 잡아주면서 인상을 시원하게 해주는 브로우 리프트 등이 있다. ‘새로미샵’을 다녀간 고객들은 “속눈썹 하나로 이렇게 달라진다고?”.“이게 정말 내 눈 맞아?” 하며 환호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광주시 서구 ‘새로미샵’ 김나경 원장은 이러한 고객들의 칭찬에 힘입어, 타 매장보다 더 나은,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예를 들어 고정 자세로 1시간 동안 시술을 받느라 피로할 고객들을 위해, 정전기 없어 물이 데워지면서 편안한 시술이 가능한 물 매트리스를 설치하거나, 시술 시 항상 고객 입장에 서서 불만족스러운 부분은 없을지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며 보완하고 배우려 하는 등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해주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새로미샵’ 매장 내부
[사진] ‘새로미샵’ 매장 내부

앞으로의 소망이 있다면 속눈썹 연장을 접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이러한 매력을 더 느꼈으면 좋겠으며, 많은 사람들이 뷰티에 대한 시술을 신뢰할 수 있도록 뷰티 관련 인식 개선과 인체에 무해한 뷰티 제품 개발, 유통 등에 힘쓰고 싶다며 자신의 작은 소망을 밝혔다.

[사진] ‘새로미샵’ 외경
[사진] ‘새로미샵’ 외경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