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2020 우리농산물 과채류 매력알리기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농협, 2020 우리농산물 과채류 매력알리기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권오경 기자
  • 승인 2020.11.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경제지주 하명곤 회원경제지원본부장(왼쪽 다섯번째)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하명곤 회원경제지원본부장(왼쪽 다섯번째)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업코리아=권오경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가 국산 과채류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2020 우리농산물 과채류 매력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을 열고 27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온라인을 통해 출품된 오이, 애호박, 가지 등 우리 과채류 8개 품목을 소재로 한 동영상 및 사진 콘텐츠 약 600점에 대하여 예선과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대상(1점), 최우수상(1), 우수상(2) 등 총 50점이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주요 수상작은 ▲대상(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우리농산물 매력포인트’(문하연 어린이), ▲최우수상(농협중앙회장상)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약’(이은수 외 2명), ▲우수상 ‘농산물꾸러미’(김다솜 외 1명)과 ‘토마토를 두 손에’(김현준) 등이며, 수상자에게는 농산물상품권(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과채류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우리농산물 소비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공모전 홈페이지(www.ucc-contest.com)와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GwFrJSSu4ijcWwUmaJHCuA)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