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전북트래블마트 참가..“힐링·치유관광지 고창 적극 홍보”
고창군, 전북트래블마트 참가..“힐링·치유관광지 고창 적극 홍보”
  • 조인구 기자
  • 승인 2020.11.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조인구 기자] 전북 고창군이 지난 18일 익산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열린 ‘2020 전북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힐링·치유관광지 고창’을 적극 홍보했다.

이번 전북트래블마트는 전북도를 비롯한 도내 14개 시·군과 관광 관련업계, 한국관광공사가 참여했다. 글로벌청년 스마트관광 교류회와 인플루언서 SNS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창군은 국내외 여행업계, 마이스업계, 관광벤처,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고창군 관광책자, 기념품을 나눠줬다.

고창은 코로나19시대 선운산, 운곡람사르습지, 고창읍성 맹종죽림 등 천혜의 자연환경 속 명상 힐링 성지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동호해수욕장 모래찜질, 석정온천 스파 등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재충전하는 명소가 곳곳에 포진해 있다.

이밖에 군은 상하농원의 6차 산업과 함께하는 고창군 산업관광 프로그램과 관광자원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참여자들은 고창군의 자연생태 관광지와 전통과 역사가 공존하는 고창 모양성제 등 역사, 문화 축제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고창군 관계자는 “청정한 자연 속 안전하게 즐기는 고창군의 관광지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광지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