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전라북도 유망중소기업인상’ 선정
2020년도 전라북도 유망중소기업인상’ 선정
  • 조인구 기자
  • 승인 2020.11.0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조인구 기자] 김제시는 지난 3일 ‘2020년도 전라북도 유망중소기업인상’에 김제시 2개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망중소기업인상은 성장가능성이 높고 기술·경영·판매력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하여 수여한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김제시 기업은 코엔에프 유한회사(대표 임종목), 삼동허브(주)(대표 신병일)로 총 2개 기업이다. 코엔에프 유한회사는 2011년 김제시 금구면에 설립하여 국내 유일의 포션(potion) 음료 특허 획득 및 10개 품목의 haccp 인증, 유기 가공 인증, iso 22000 등록 등을 하였으며 홍삼, 유자 등 액상 음료 상품을 생산하여 대형 유통업체 oem제조를 맡으며 전문 음료제조 기업으로 자리잡은 상태이다.

2015년 김제 지평선 산업단지에 둥지를 튼 삼동허브㈜는, 경주에 본사를 둔 자동차 부품(hub) 제조업체로 2019년도 매출액이 300억원이 넘는 우량 중소기업이다. 자동차 산업 분야의 환경 및 품질경영시스템 인증(iso/ts16949)을 비롯해 완성차 메이커로부터의 품질 인증(sq, msq) 등을 획득하여 앞선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전라북도 경영안정자금 융자한도를 최고 5억원까지 상향 및 이자지원(3.0%) 우대하며, 인증서 및 인증현판이 수여된다. 또 전라북도가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에 참여 시 가산점을 받는 우대 기업의 자격이 주어져, 기업활동의 경쟁력 강화 등 촉진제가 될 전망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경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 도약을 위해 힘써주신 기업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관내 기업들이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