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포유, 디지털 소통 ‘고객 중심’ SNS 마케팅 확대
피케이포유, 디지털 소통 ‘고객 중심’ SNS 마케팅 확대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11.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인쇄·납품···원스톱 토털 서비스
김범식 대표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피케이포유(대표 김범식)는 인쇄, 문자서비스, 쇼핑몰 개발 등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설립초기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해 디자인 인력양성과 디자인 소스 개발에 주력해 왔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이 회사는 특허 2건을 등록하며 기술개발을 강화해 왔다. 

피케이포유는 중소형 마트 전문 마케팅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해 왔다. 식품류 등 새롭게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을 촬영해 현재 1만 여 컷의 다양한 제품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실무자들의 철저한 교육 실시로 획기적이고 참신한 인쇄물을 만들어 틈새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인쇄는 단순히 기계로 ‘찍어내는 일’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이상의 디자인과 내용을 함께 제시해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피케이포유는 김 대표의 경영 철학에 따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인쇄 장비 라인업을 강화해 마트전단, 관공서, 기업체 인쇄물 등 원하는 출력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는 인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공정마다 세심한 정성과 철저한 확인을 비롯해, 마케팅 기획부터 디자인·인쇄·납품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마트 전용 문자 전송 시스템을 개발해 웹문자, 카카오알림톡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40억원. 올해 40억원, 내년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매출액의 5% 이상을 연구개발비로 사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기술력 확보, 철저한 서비스 실천을 통해 꾸준히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벤처기업, 메인비즈(경영혁신)획득하는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의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인력이 뛰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이 마트에서 특별한 재미를 찾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SNS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쇼핑환경을 개선하겠다”며 “전국 지역 마트의 온라인쇼핑몰 가맹점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