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보수단체, 태블릿 PC 조작 손석희 구속 촉구 국민대회태블릿PC의 진실을 밝히라고 촉구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과 자유청년연합, 엄마부대, 신의한수 등 보수단체들은 종로구 동아일보사 앞에서 7일 오후 2시에 '대통령 탄핵 무효 및 손석희 구속 촉구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는 “우리가 지난 5일(목) 대검찰청앞에서 500여명이 모여서 태블릿PC의 진실을 밝히라고 촉구했다. 그리고 수사를 하겠다는 말을 듣기 전에는 물러서지 않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새벽까지 집회를 이어갔다.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헌법재판소의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태블릿PC를 조사하지 말라고 지시했다고 한다. 이것이 말이 됩니까 컴퓨터 전문가에 의하면 태블릿PC가 조작된 것이 분명하다고 했다. 이제 태블릿PC 조작을 검찰이 수사할 것을 촉구하는 집회를 검찰청 앞에서 하려고 한다. 지난 5일에는 500여명이 모여서 진행했지만 이번에는 5000명이 모여서 진행하려고 한다. 모두 대검찰청 앞에 모여서 태블릿 PC 수사를 촉구하자.”고 호소했다.

이날 집회에서 컴퓨터 전문가가 나와 JTBC에서 방송한 화면들을 보여주며 태블릿 PC 입수경위 의문점들과 조작 근거들을 조목 조목 설명했다.

집행부는 집회가 끝나는 오후 4시부터 3시간 동안 동아일보사에서 청계남로를 거쳐 모전교를 지나 서울시청 동측 광장으로 행진하여 서울시청 보수단체 연합집회에 합류하게 된다.

경찰 참가자 수는 2500명 안팎이다. 경찰은 양측 집회 현장 주변으로 총 184개 중대 1만4700여명을 배치한다.

'대한민국 박사모' 등 보수단체들의 모임인 '대통령 탄핵 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탄기국)은 이날 서울 강남구 대치동 박영수 특검팀 사무실 인근에 위치한 코엑스 앞에서 맞불 집회를 연다. 이날 집회에는 특히 기독교계에서 대거 참가하여 집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1000여명의 목사들과 2000여명의 성가대와 함께 대열 선두에 서서 코엑스→선릉역→강남역 방향으로 행진하여 대치동 박영수 특검 사무실 앞까지 행진 할 계획이다.

김진현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수사촉구 철야집회 중 icon보수단체, 검찰의 공정한 수사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무효 및 탄핵기각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 사유에 대한 공청회 연다. icon보수단체 태극기물결, 대통령 탄핵은 기각되어한다! icon서경석 목사,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 운동은 새누리당의 새출발이다. icon보수단체, '새누리당 탄핵반대 촉구 및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운동 선언’ 기자회견 icon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2차 집회 개최 icon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대통령하야반대 집회 개최 icon보수단체, 새해 첫주말 최대인파 몰려 강남과 서울시청에서 대규모 집회 이어가 icon[서경석 목사 세상읽기]검찰은 태블릿PC 조작을 조사하라!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국민대회 열어 icon서경석 목사, "검찰은 JTBC의 태블릿PC를 엄정히 수사해야 한다." icon조갑제 대표, "강추위 속의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 우리가 세계 최고의 시민이다." icon보수단체, 탄핵반대 정치검찰 왜곡언론 규탄 촉구 태극기집회 icon보수단체, 선릉역 박영수 특검 사무실 앞에서 '정치특검규탄'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새누리당 당원가입운동에 총력을 다해 주십시오 icon보수단체, 헌재앞에서 ‘최순실 태블릿PC 조작사건 규명하라' 기자회견 개최 icon조갑제, "지금 대통령을 무력화시키고 정권을 소매치기하고 있다." icon보수단체, 서울시 곳곳에서 '탄핵반대와 JTBC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집회 icon서경석 목사, "이대로 가면 문화계는 친북좌파들의 철옹성이 될 것" icon엄마부대, 국회 의원회관에서 표창원 의원 항의 시위 icon보수우파단체 연대기구, '자유민주의수호시민연대' 출범, icon박사모 탄기국, 투신 남성에 대한 긴급 성명서 발표 icon보수단체 새한국국민운동, "조,중,동 신문 절독" 집회! icon보수단체 태극기집회, '탄핵반대와 특검해체' 주장 icon서울역 태극기집회, 탄핵반대 국민대회를 개최 icon서울시청 광장, 탄기국 350만의 태극기 집회! icon엄마봉사단, 헌법재판소앞에서 "탄핵각하" 기자회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alsemffo 2017-01-19 21:19:27

    세계경제 11위 대한민국에서 일어날수 잇는일이가 이게??
    조작은 무엇이며 의혹에 눈감는 검찰은 머하는 곳인고?
    방송중제 위원회는 편파방송 조작방송 고발을 해도 묵묵부답
    도대체 이나라가 민주주의란 말인가 이럴순 없다 어찌 언론과 야당 사법부가 한통속이 되어 국민을 농간한단 말인가 이것이 21세기 민주국가에서 있을수 있는 일인가..
    참말로 통탄할 일이로다 언론과 사법부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주시요   삭제

    • 정의 2017-01-11 09:19:05

      언론의 이름으로 국민을 농단하는 손석희는
      명백한 내란죄..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