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사회
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수사촉구 철야집회 중태블릿PC의 진실을 밝히라.
▲ 보수단체 회원들이 오후 9시 40분 태블릿PC 수사촉구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을 비롯한 보수단체 회원 500여명은 5일(목)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맞은편에서 ‘태블릿PC의 진실을 밝히라’며 검찰의 공정한 수사를 촉구하는 집회를 하고, 이어 200여명은 철야 끝장집회를 하겠다며 오후 9시 40분 현재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태블릿PC의 조작을 수사하라’며 검찰이 수사하겠다는 확답을 받기 전에는 해산하지 않겠다고 밝히며 애국가를 부르며 철야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집행부는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수사 촉구를 위한 집회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변호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수단체, 검찰의 공정한 수사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무효 및 탄핵기각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 사유에 대한 공청회 연다. icon보수단체 태극기물결, 대통령 탄핵은 기각되어한다! icon서경석 목사,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 운동은 새누리당의 새출발이다. icon보수단체, '새누리당 탄핵반대 촉구 및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운동 선언’ 기자회견 icon탄핵정국, 국민의 소리를 듣다 icon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2차 집회 개최 icon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대통령하야반대 집회 개최 icon북핵폐기천만인서명운동본부, 250만명 서명 전달하기위해 미국방문 icon보수단체 기자회견 "정명훈 예술감독 횡령혐의 철저히 수사하라" icon서경석 목사, 대북전단살포를 중단하면 절대 안 되는 네 가지 이유 icon서경석 목사, "검찰은 태블릿 PC 조작에 대해 공정한 수사를 하라"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4)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3)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2)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1) icon서경석 목사, 대통령 탄핵을 찬성하는 새누리당 의원께 편지드립니다. icon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3차 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애국시민의 분노가 하늘을 찔렀습니다. icon<제1차 대통령 하야반대 및 국가안보 집회> 성명서 icon매맞을 각오로 <대통령 하야 반대집회>를 개최합니다. icon서경석 목사, 나는 왜 대통령의 하야를 반대하는가? icon서경석 목사, 파룬궁(法輪功)을 난민으로 인정해야 한다. icon보수단체, 태블릿 PC 조작 손석희 구속 촉구 국민대회 icon보수단체, 새해 첫주말 최대인파 몰려 강남과 서울시청에서 대규모 집회 이어가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국민대회 열어 icon조갑제 대표, "강추위 속의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 우리가 세계 최고의 시민이다." icon보수단체, 탄핵반대 정치검찰 왜곡언론 규탄 촉구 태극기집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