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 게이트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예측불가 전개 예고! 강렬한 분위기의 1차 보도스틸 6종 공개!
나인스 게이트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예측불가 전개 예고! 강렬한 분위기의 1차 보도스틸 6종 공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9.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김시온 기자] 올가을, 관객의 마음을 정조준할 판타지 추리극 <나인스 게이트>가 강렬한 추리의 시작을 알리는 1차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영화 <나인스 게이트>는 냉정한 판단력의 범죄 수사관, 그리고 과거와 미래를 들여다보는 초자연적 능력을 갖춘 심령술사가 연쇄 살인 사건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추리극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의문의 연쇄 살인을 바탕으로 모든 장면들이 미스터리한 사건의 비밀을 담고 있는 듯해 <나인스 게이트>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폭시킨다. 초자연적인 능력의 심령술사 ‘리드’는 신비로우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그녀가 보여줄 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불길로 휩싸여진 오각성 표식과 더불어 어둠의 힘에 사로잡힌 듯한 ‘리드’의 눈빛은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키며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한다.

한편, 영화 <나인스 게이트>는 범죄 수사관이 초자연적인 능력의 심령술사를 만나 연쇄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독특한 컨셉과 캐릭터로 풀어낸다. 이제까지 범죄 수사관이 등장해 사건을 수사하는 영화가 주를 이뤘다면 <나인스 게이트>는 심령술사의 힘을 빌려 사건을 풀어나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리고 있는 것. 현장에서 발견된 유일한 단서 속에 숨겨진 비밀과 의미를 쫓아가는 기막힌 추리의 과정은 보는 내내 긴장과 스릴을 자아낼 예정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매혹적인 판타지 추리의 세계로 초대할 <나인스 게이트>는 오는 10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