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효천지구 피부관리] ‘원에스테틱’ 이하나 대표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깨지 않고 초심 그대로 고객님 한분 한분 정성껏 관리해드리며 재 방문율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움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광주 남구 효천지구 피부관리] ‘원에스테틱’ 이하나 대표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깨지 않고 초심 그대로 고객님 한분 한분 정성껏 관리해드리며 재 방문율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움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9.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남구 효천지구 피부관리] ‘원에스테틱’ 이하나 대표를 만나다.

[광주 남구 효천지구 피부관리] ‘원에스테틱’ 이하나 대표와의 인터뷰!

 

피부관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세안이나 샤워 후에 몸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사람들은 이제 좀처럼 찾기 힘들다. 그렇다 보니 피부 케어에 관심이 커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과거에는 여성이 아니면 피부관리를 받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첫인상이 중요한 요즘 취업준비생 또는 미팅이 많은 사회 초년생들도 피부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사람의 피부는 예민하기에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피부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이렇기에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가고는 한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남구 임암동에 위치한 ‘원에스테틱’을 운영하는 이하나 대표를 만나 어떻게 피부관리를 진행하는지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한다.

 

‘원에스테틱’ 이하나 대표
‘원에스테틱’ 이하나 대표

Q. 원에스테틱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피부관리를 배우며 접하며 일하며 저를 믿어주시는 고객님께 더 전문적으로 얼굴 관리, 바디관리, 산전/산후관리, 신부관리, 왁싱을하는 샵을 오픈하는 게 목표였습니다.

 

Q. 원에스테틱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1. 주요 연령층

10대~60대

 

A2. 주요 서비스 품목

얼굴 관리, 바디관리, 산전산후, 왁싱

 

A3. 진행하는 서비스별 특징

얼굴 관리는 피부세포를 하나하나를 건강하게 하는 피부 면역력 증가시키는 관리에 초점이 맞춰져있으며, 눈에 보이는 여드름 잔주름 탄력 저하 등등 문제성 피부에 대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바디 관리의 경우 순환을 돕는 제품으로 관리 진행되며 숙련된 테크닉과 바디 관리 전문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산전/산후관리는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근무경력을 토대로 임산부의 몸 상태를 알고 문제 부위의 통증, 부종완화에 포커스되어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왁싱프로그램은 페이스 디자인 왁싱~페이스 왁싱~바디 왁싱 왁싱숍 근무를 토대로 전문적인 왁싱 시술도 가능합니다.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원에스테틱만의 특징이 있다면

A. 고급에스테틱 전문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며, 저렴한 타 브랜드 제품으로 관리 진행되지 않습니다. 바디 관리 또한 바디 순환을 돕는 바디토닉 흡수 후 매뉴얼 테크닉이 진행되며 9~10년간 샵 현장경험이 풍부한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 보실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허황된 말로 사람을 홀리는 영업이 아니라, 믿음직한, 만족스러운 테라피를 받으실 수 있도록 공부하고 또 공부합니다.

 

‘원에스테틱’ 실내 모습
‘원에스테틱’ 실내 모습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피부관리의 보람은 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굴 관리 고객님의 경우 피부 고민 개선, 바디관리의 경우 고민되는 부위의 통증, 부종, 라인 변화 산전 고객님의 경우 건조하지 않은 바디, 부종완화 ,통증 완화 산후관리의 경우 틀어진 라인의 변화를 보면 보람을 느끼고 다시 한번 내 일을 사랑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피부과, 산부인과, 에스테틱스파샵, 왁싱샵 등 현장경험이 풍부하여 저만의 테크닉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립니다.

 

Q. 전망과 목표

A.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깨지 않고 초심 그대로 고객님 한분 한분 정성껏 관리해드릴 거며, 2호점, 3호점 오픈에 목표가 있습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피부관리, 바디관리를 받은 고객님들은 다양하고 많아요. 본인이 어떤 피부타입을 가지고 있으며, 클렌징 습관, 기초 케어 습관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필요가 있어요. 내가 받는 관리가 어떤 관리이며 어떤 제품으로 관리가 진행되는지 알고 본인에게 잘 맞는 케어 프로그램을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