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보수단체, 대통령 탄핵무효 및 탄핵기각 촉구 집회박근혜 대통령이 다 잘못한 것이 아니다. 잘못한 것도 있지만 잘한 것이 더 많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을 비롯한 보수진영은 성탄절 전날 24일 오후 2시에 광화문 동아일보 청계광장과 대한문에서 모여 박근혜대통령 탄핵무효를 열고, 오후 4시에는 52개 단체가 모인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 총궐기 운동본부'가 서울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집회를 진행하였다.

2시 집회 주최측 추산 10만명이 모여 집회를 했다고 발표하였으며 이날 참가자들은 태극기를 흔들고 애국가를 부르며 집회를 이어갔다. 4시 집회 주최 측은 야간에도 쓸 수 있는 LED 태극기를 준비해 오후 9시까지 집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후 2시 집회는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의 연설을 시작으로 조갑제닷컴 조갑제 대표, 자유총연맹 김경재 총재 등이 연사로 나와 연설을 이어갔다.

서경석 목사는 “우리는 박근혜 댜통령을 옹호하기위해 집회를 이어가는 것이 아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집회를 하는 것이다. 지금 이대로 가면 좌파에게 정권이 넘어가데 된다. 더구나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안된다. 문재인은 헌법재판소의 재판이 기각되면 혁명을 하는 길 밖에 없다고 겁박을 했다. 이제 보수를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에게만 맡길수 없다. 이제 애국시민이 새누리당 당원이 되어 새누리당을 지켜야 한다. 적극적으로 새누리당 당원에 가입해주기 바란다. 내면 3월말까지 100만명의 새누리당 당원을 확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조갑제 대표는 “ 박근혜 대통령이 다 잘못한 것이 아니다. 잘못한 것도 있지만 잘한 것이 더 많다. 통합진보당 해산, 한민연합사 해체 저지, 국정교과서, 사드배치 등 잘한 것이 더 많다. 그런데 잘 못한 것만 가지고 탄핵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우리를 가난과 굶주림에서 구출해주고 비명에 가신 박정희·육영수의 따님을 이렇게 해도 되느냐 우리는 박근혜 팬클럽이므로 인기가 떨어져도 팬클럽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경재 총재는 “박 대통령이 자신을 깨끗하게 하려고 가족도 안 만났는데 가정부 비슷한 분한테 너무 마음을 뺏겨서 실수를 많이 했다. 새누리당 비박계는 대통령이 좀 몰리니까 등에 칼 꽂고 돌아서는 사람들이다.'고 비난했다.

한편 '박근혜정권 퇴진 비상국민행동'(퇴진행동)은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끝까지 간다! 9차 범국민행동-박근혜 정권 즉각 퇴진·조기 탄핵·적폐 청산 행동의 날' 촛불집회를 시작했다.

김정호 기자  xnet1004@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4)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 사유에 대한 공청회 연다.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3)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2)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1) icon서경석 목사,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 운동은 새누리당의 새출발이다. icon보수단체, '새누리당 탄핵반대 촉구 및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운동 선언’ 기자회견 icon박근혜 대통령 하야 탄핵 반대 집회, 서대전공원에서 열려 icon서경석 목사, 대통령 탄핵을 찬성하는 새누리당 의원께 편지드립니다. icon서경석 목사, 진실규명없이 대통령 탄핵하는 새누리당 의원 낙선운동을 시작합니다. icon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3차 집회 개최 icon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2차 집회 개최 icon새한국국민운동, 17일(목) 오후3시 대통령하야반대 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애국시민의 분노가 하늘을 찔렀습니다. icon새누리당, 오늘 일부 의원님들께서 우리 당을 떠난다. icon새누리당, 민생현안 해결을 위한 각종 개혁입법에 적극 나설 것 icon보수단체, 검찰의 공정수사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수사촉구 철야집회 중 icon보수단체, 태블릿 PC 조작 손석희 구속 촉구 국민대회 icon보수단체, 새해 첫주말 최대인파 몰려 강남과 서울시청에서 대규모 집회 이어가 icon[서경석 목사 세상읽기]검찰은 태블릿PC 조작을 조사하라! icon[한국자유총연맹 성명서] 태블릿PC 진실, 법무부가 검찰 수사 지휘권 발동하여 밝혀라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국민대회 열어 icon서경석 목사, "검찰은 JTBC의 태블릿PC를 엄정히 수사해야 한다." icon조갑제 대표, "강추위 속의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 우리가 세계 최고의 시민이다." icon보수단체, 탄핵반대 정치검찰 왜곡언론 규탄 촉구 태극기집회 icon보수단체, 선릉역 박영수 특검 사무실 앞에서 '정치특검규탄'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새누리당 당원가입운동에 총력을 다해 주십시오 icon보수단체, 헌재앞에서 ‘최순실 태블릿PC 조작사건 규명하라' 기자회견 개최 icon조갑제, "지금 대통령을 무력화시키고 정권을 소매치기하고 있다." icon보수단체, 서울시 곳곳에서 '탄핵반대와 JTBC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집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