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반구동 미용실] 1인 미용실의 장점만을 모으고 모은 울산 중구 반구동 ‘좋은날Hair(좋은날헤어)’ 정현정 원장
[울산 중구 반구동 미용실] 1인 미용실의 장점만을 모으고 모은 울산 중구 반구동 ‘좋은날Hair(좋은날헤어)’ 정현정 원장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09.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반구동 좋은날헤어 정현정 원장]
“많은 고객님이 저를 기억하게 만드는 것이 목표”
[사진]  ‘좋은날Hair(좋은날헤어)’ 정현정 원장
[사진] ‘좋은날Hair(좋은날헤어)’ 정현정 원장

우리나라의 미용기술은 세계에서 인정받을 정도로 뛰어나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나라로 이민을 하더라도 머리만큼은 한국인이 하는 미용실에 가서 하는 사람도 많다. 그래서인지 우리나라에선 어딜 가든 미용실을 자주 볼 수 있다. 번화가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미용실이, 골목에는 개인 미용실이 자리 잡고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 미용실은 규모가 크기 때문에 그곳에서 일하는 미용사와 디자이너의 숫자도 많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하고 가지 않아도 대기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그 미용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모두 경력이 있는 디자이너가 아니기 때문에 경력이 짧은 미용사가 시술을 맡다 보면 만족스럽지 않게 결과물이 나올 수도 있다.

[사진]  ‘좋은날Hair’ 정현정 원장의 미용하는모습
[사진] ‘좋은날Hair’ 정현정 원장의 미용하는모습

그에 반해 개인이 운영하는 1인 미용실은 미용사가 그 사람밖에 없기 때문에 미용사의 실력만 보장이 된다면 만족스러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울산 중구 반구동에 위치한 ‘좋은날헤어’가 바로 주변에서 인정을 톡톡히 받는 1인 미용실이다. 대형 미용실에서 경력을 쌓은 현정이쌤, 정현정 원장이 운영하고 있는데, 작은 미용실이지만 실력과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미용실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고 한다.

울산 중구 좋은날헤어‘좋은날헤어’는 1인 샵이기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지만, 그러므로 시술받을 때는 다른 사람 없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고 시간도 여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사람이 많은 게 부담스럽거나 직장으로 인해 조금 늦게 미용실을 방문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셈이다.

[사진]  ‘좋은날Hair 매장 내부모습
[사진] ‘좋은날Hair 매장 내부모습

그리고 반구동 '좋은날헤어' 정현정 원장이 이전에 큰 미용실에서 겪었던 경험을 살려서 가격 면에서도 다른 곳보다 조금 저렴하게 책정하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고객은 펌만 받으려고 왔는데 시술 상담을 하면서 영양이나 클리닉 등이 추가되면서 가격이 높아져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좋은날헤어’에서는 일부 클리닉과 영양을 포함해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태도 때문에 오랫동안 정현정 원장을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정현정 원장은 “많은 고객님이 저를 기억하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며 고객들과 때로는 친구처럼 가족처럼 지내면서 ‘좋은날헤어 현정이쌤’으로 자신을 기억하고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