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야음동 미용실]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을 원한다면? 정답은 울산 남구 야음동 ‘데이인헤어’ 조휴민 원장
[울산 남구 야음동 미용실]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을 원한다면? 정답은 울산 남구 야음동 ‘데이인헤어’ 조휴민 원장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09.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 야음동 데이인헤어 조휴민 원장]
'울산 야음동 머리 잘하는 미용실에서 남구 머리 잘하는 곳'
[사진]  ‘데이인헤어’ 조휴민 원장
[사진] ‘데이인헤어’ 조휴민 원장

여름은 멋을 내기에 조금 힘든 계절이다. 더운 날씨에 흐르는 땀으로 인해 화장이나 선크림이 녹아 버리기 일쑤다. 거기에 공기 중에 습기가 많아 생머리는 축축 처지고, 곱슬머리는 더 부스스하게 일어난다.

이런 날씨 때문에 많은 사람이 헤어 스타일링에 골머리를 앓는데, 그렇기 때문에 실력 있고 자신과 잘 맞는 미용사를 찾아 커트와 펌, 염색 등의 시술을 맡긴다. 하지만 미용실 유목민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 쉽게 괜찮은 미용실과 미용사를 찾기 어려운 게 현실이다.

[사진]‘데이인 헤어’ 조휴민의 원장의 미용하는 모습
[사진]‘데이인 헤어’ 조휴민의 원장의 미용하는 모습

그런데 울산 남구 야음동의 ‘데이인헤어’는 연신 인생 머리를 찾았다는 후기가 올라오는 머리 맛집 미용실이다. 유명 프랜차이즈 미용실에서 경력을 쌓았던 ‘데이인 헤어’의 조휴민 원장은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내보이고 싶어서 개인 살롱을 차리게 되었다고 한다.

울산 야음동 '데이인헤어'의 조휴민 원장은 미용에 대한 정답은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눈앞의 고객에게 최선의 아름다움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그 때문에 이전 프랜차이즈 미용실에서부터 인연을 맺었던 고객들이 조휴민 원장을 따라 ‘데이인 헤어’의 단골이 되고, 미용실이 위치한 야음동에서 머리 잘하는 곳으로 소문이 났다.

[사진] ‘데이인헤어’의 미용후 모습
[사진] ‘데이인헤어’의 미용후 모습

울산 남구 야음동에 위피한 ‘데이인헤어’ 자체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프랜차이즈 미용실과 다르게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라 방문하는 고객마다 크게 만족하고 돌아간다고 한다. 이런 분위기는 조휴민 원장이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도록 자신을 환기하고 컨디션 관리에 힘쓰기 때문이라고 한다.

[사진] ‘데이인헤어’의 내외부 모습
[사진] ‘데이인헤어’의 내외부 모습

조휴민 원장은 “번화가에 많은 미용실이 있다. 하지만 번화가의 큰 프랜차이즈 미용실만이 좋은 제품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인식을 바꾸고 싶다. 내가 사는 야음동에서 잘하는 미용실로 자리 잡고 싶은 욕심이 있어 열심히 하다 보니, 야음동 머리 잘하는 미용실에서 남구 머리 잘하는 곳, 울산 머리 잘하는 곳으로 점점 발전한 것 같다.”고 말하며 자신의 기술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직원과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큰 살롱을 오픈하는 것이 다음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