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대전남부센터 이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대전남부센터 이전
  • 권오경 기자
  • 승인 2020.09.1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수), 대전 대흥동(중구청역 인근)에서 오류동(오룡역 인근)으로 이전하여 대전충청지역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 접근성 개선
대전충청지역본부 및 대전남부센터 전경
대전충청지역본부 및 대전남부센터 전경

 

[업코리아=권오경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은 9월 16일(수)부터 대전충청지역본부와 대전남부센터를 이전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우리나라 640만 소상공인과 1,450개 전통시장의 창업·성장·재도전에 이르기까지 생애주기별로 필요한 자금, 컨설팅, 홍보, 마케팅 등을 종합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준정부기관으로써, 이번에 이전하는 대전충청지역본부와 대전남부센터는 대전충청지역의 63만 소상공인과 175개 전통시장을 관할하고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 및 대전남부센터(대전 중구, 동구 관할)는 16일부터 대전충청지역의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지원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운영하고자 기존 영민빌딩(대흥동)에서 동아생명빌딩(오류동)으로 이전하게 되었다.* 상세주소 : 대전 중구 계룡로800 동아생명빌딩 1층(대전남부센터), 9층(지역본부)

특히 새롭게 이전한 사무실은 대전 지하철 오룡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전충청 지역의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졌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지역 발전성과 접근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원스톱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곳으로 새로 둥지를 틀게 되었다”면서, “이번 이전으로 관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편의가 한층 더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