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뷰티샵(속눈썹)] “타지역에 계셔도 꾸준히 저희 샵을 찾아 주실 때 너무 보람차요” ‘솔래쉬’ 윤한솔 원장
[수원 인계동 뷰티샵(속눈썹)] “타지역에 계셔도 꾸준히 저희 샵을 찾아 주실 때 너무 보람차요” ‘솔래쉬’ 윤한솔 원장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08.2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인계동 네일 속눈썹 연장샵 솔래쉬 윤한솔 원장]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행복한 마음으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해지고 싶다'
[사진]   ‘솔래쉬’ 윤한솔 원장
[사진] ‘솔래쉬’ 윤한솔 원장

여름이 되고 난 후 고온다습한 날이 계속 유지되자, 많은 여성이 메이크업이나 헤어 스타일링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다. 열심히 드라이해도 부스스해지는 머리카락, 땀으로 녹아내리는 메이크업 등으로 인해 여름철엔 최대한 라이트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고집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날씨 탓인지 한국에선 속눈썹 연장 시술이 성행 중이다. 습기 때문에 축 처지는 속눈썹과 더위와 땀으로 녹아내리는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메이크업이 라이트해지면서, 메이크업하지 않은 눈에 생기를 불어주고, 처지는 속눈썹을 방지하고자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속눈썹 연장 시술은 유지력과 시술 시간의 차이에서 기술력을 평가하게 되는데, 수원 인계동에 타 샵과 차별화될 수 있을 만한 장점을 모두 갖춘 뷰티샵이 있다. 바로 ‘솔래쉬’. ‘솔래쉬’는 오래가는 유지력은 물론, 대부분 속눈썹 연장에 소요되는 시간이 1시간 30분 정도라고 할 때, 30~50분의 빠르고 꼼꼼한 시술을 진행한다.

[사진]  ‘솔래쉬’ 매장 내부
[사진] ‘솔래쉬’ 매장 내부

또한, 수원 인계동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수D컬 연장 전문 샵이라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자 특화된 점이라고 할 수 있다. 속눈썹 연장, 펌(파마), 직모 외에도 화려하지만 저렴한 가격, 유지력 좋은 네일아트 시술도 같이 운영 중이다.

이러한 여러 장점 때문에, 계속해서 생겨나는 경쟁 업체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요즘에도 인계동 ‘솔래쉬’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인계동 ‘솔래쉬’ 윤한솔 원장은 이러한 힘든 시기에 찾아주는 손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이사를 하시거나 결혼을 하셔서 타 지역에 계심에도 불구하고 저희 샵까지 찾아와 주시는 고객님들을 보며 뿌듯함과 보람을 느껴요.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행복한 마음으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해지고 싶습니다.”라며 말을 전했다.

[사진] '솔래쉬' 매장전경
[사진] '솔래쉬' 매장전경

또한 현재에서 멈춰져 있지 않고 최종 목표인 아카데미 설립을 위해 석사 과정을 공부할 계획이라며, 혹시라도 뷰티 쪽에 관심이 있는 20대 중후반대의 사람이 있다면 고민, 걱정하지 말고 도전해보면 좋겠다며 응원의 말을 남겼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