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 네일] “딱 맞는 컬러와 아트를 단호하게 결정해 드릴게요.” 부산 사상구 덕포동 네일샵 ‘단호박네일’ 백민지대표
[부산 사상 네일] “딱 맞는 컬러와 아트를 단호하게 결정해 드릴게요.” 부산 사상구 덕포동 네일샵 ‘단호박네일’ 백민지대표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08.2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사상구 덕포동 단호박 네일 백민지대표]
'셀프 네일을 하실 경우엔 제품의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 관리해주셔야 한다'
[사진] ‘단호박네일’ 백민지 대표
[사진] ‘단호박네일’ 백민지 대표

깔끔한 외모는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머리와 옷, 피부 등 외모를 가꾸는 것도 일종의 자기관리로 여기고 많은 신경을 쓴다. 여름이 되면 다른 계절에 비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데, 이때 각질 없이 잘 관리 된 손·발 또한 단정하고 호감 가는 첫인상을 남기는 데에 도움을 준다.

네일아트는 이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 전문 업체에서도 매년 새로운 색상과 특징을 가진 매니큐어를 출시한다. 올해는 미러 네일과 자석 네일이 유행인데, 미러네일은 베이스 컬러를 바르고 그 위에 파우더를 묻혀 완성한다. 자석 네일은 일반 펄 매니큐어와 같아 보이는데, 완성 후에 자석을 이용하여 펄의 위치와 방향을 바꾼다.

[사진]  ‘단호박네일’ 내부모습
[사진] ‘단호박네일’ 내부모습

부산 사상구 덕포동의 ‘단호박네일’은 올해 트렌드인 자석 젤 네일로 유명한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에서 선정하는 반디 에듀케이터로 선정된 백민지 대표가 운영하는 1인 네일샵이다.

반디에듀케이터는 반디를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리기 위해 뽑는데, 일종의 국가대표 네일 아티스트라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일아트 실력이 매우 뛰어난 사람들을 선정한다고 한다.

덕포동 ‘단호박네일’ 백민지 대표가 반디에듀케이터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단호박 네일’에는 젤 네일 업계에서 독보적인 반디의 시즌 신제품을 다른 곳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거기에 어떤 색이 좋을지, 어떤 아트가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단호박처럼 단호하게 답을 알려주는 백민지 대표의 안목이 더해져 많은 손님이 찾는다고 한다.

[사진] '단호박네일' 백민지 대표의 글로벌 뷰티월드 이사 위임장
[사진] '단호박네일' 백민지 대표의 글로벌 뷰티월드 이사 위임장

‘단호박네일’의 백민지 대표는 “빨리빨리 변하는 네일 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네일에 대해 늘 공부하는 것이 노하우”라고 말하며 멀리 이사를 한 고객이 꾸준히 가게에 방문해주는 것을 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그리고 네일아트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네일 아트를 하고 싶다면 손·발톱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게 우선이다. 금액적인 면이 부담이라 집에서 셀프 네일을 하실 경우엔 제품의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 관리해주셔야 한다.”라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