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라렌느네일’ 이혜진 대표, “건강한 시술을 통해 휴식기 없는 네일아트 라이프를 지향합니다.”
울산 동구 ‘라렌느네일’ 이혜진 대표, “건강한 시술을 통해 휴식기 없는 네일아트 라이프를 지향합니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8.07 18: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동구 ‘라렌느네일’ 이혜진 대표를 만나다.

젤 네일은 손톱 건강에 일반 메니큐어보다도 더 유해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울산 동구 ‘라렌느네일’의 이혜진 대표에 따르면 건강한 젤 네일은 가능하다. 그 비법은 시술 방법에 있다. 이혜진 대표는 정통 유럽식 테크닉을 가지고 손톱 시술을 하고 있다. 여타 샵의 일반적 시술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꼼꼼하고 세심한 시술로 고객들의 손톱 건강을 놓치지 않고 살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러한 시술의 바탕에는 고객들 개개인의 손톱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과 시술법을 적용해야 한다는 것이 깔려 있다. 그렇게 ‘라렌느네일’은 손님 각각에게 밀도 높은 정성을 쏟고자 노력한다. 이러한 작업에 대해 고객들의 반응은 “대만족”이다. 젤 네일을 하고나면 매번 휴식기를 가져야 했던 때와는 달리, 계속해서 네일을 할 수 있어 휴식기 없는 네일아트 라이프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울산광역시 동구 서부동에 위치한 네일샵 ‘라렌느네일’의 이혜진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기로 한다.

 

‘라렌느네일’의 이혜진 대표
‘라렌느네일’의 이혜진 대표

Q. 라렌느네일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1. 주요 연령층

문제성 손발톱 고객들까지 관리하므로 전 연령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2. 주요 서비스 품목

문제성 손발톱 관리, 네일아트, 네일 업무 관련 교육을 진행합니다.

 

A3. 진행하는 서비스 별 특징

문제성 손발톱관리의 경우, 내향성 발톱 관리, 무좀 손 발톱 케어, 물어뜯는 손톱을 시술합니다. 내향성 발톱의 경우 보편적으로 네일샵에서 시술하는 방법보다 두 배 이상 효과가 빠른 기법을 사용하고 있어 교정기간이 줄어드는 게 특징입니다.

 

네일아트는 손상 없이 진행하고자 해요. 휴식기 없는 네일아트 라이프를 위해 유럽식 시술법을 따릅니다.

 

네일 업무 관련 교육은 네일아트 기초 세미나, 아트 스킬 세미나 등 직무 스킬 교육으로 원장님들을 만나고 기술을 전수해드리고 있습니다.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라렌느네일만의 특징이 있다면

A. 창업 전, 네일샵에 고객으로 다니면서 ‘네일아트를 하면 어째서 손톱이 손상되고 마는 것인가?’하는 궁금증으로 끊임없이 찾아보고 공부하다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정통 유럽식 테크닉으로 고객님의 손톱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과 시술법을 적용하여 시술하여 휴식기 없는 네일아트 라이프를 지향합니다.

 

시술시 사용 하는 모든 제품도 최고의 제품으로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가나 가성비 재료의 사용은 지양합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아트 전문샵으로 화려한 네일아트를 지향하는 고객님들이 찾아주십니다. 또한 문제성 손발톱의 경우 전문적인 관리를 통하여 겉면만 예뻐지는 게 아닌 본질적인 손발톱의 건강함을 추구합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시술 속도에 치우치지 않고, 한 단계 한 단계 놓치거나 생략하면서 시술하지 않고, 완성된 고객님의 손발톱이 바로 제 명함이라고 생각하고 시술합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젤네일을 하면 손톱이 손상된다고 생각하셨거나 실제로 손상된 손님들이 저희 샵에서 특히 만족해하십니다. 네일 리스트로써 네일아트를 받고도 손톱이 건강해졌다고 고마워 해주시면 그 순간마다 가장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으로 생활양식을 반영하여 시술합니다. 손톱상태나 생활패턴에 따라 들어가는 제품이 다르며 파츠 하나 배치 시에도 불편하심이 없게 배치합니다. 어떤 아트를 해 달라고 말씀주시면 그 느낌에 맞게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죠.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아트 이미지가 최대한 구현 가능하게 도와드립니다. 작은 점 하나도 임의로 시행하지 않으므로 지속적인 소통이 믿음으로 이어져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금년에 들어서는 문제성 손발톱에 좀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근 샵을 이전하였는데 주변에 아직 전문적으로 이 분야에 관리를 하는 네일샵이 많지는 않아 고객님들의 니즈가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래왔듯, 일 년에 단 한번 네일샵을 찾으시는 고객님이라도, 그 때에는 항상 라렌느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게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해 시술하는 샵이 되고자 합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네일아트를 하시면서 손상이 두려워 샵을 찾지 못하셨거나, 인생의 단 한순간이라도 화려하게 빛나는 손끝을 찾으실 때, 말 못할 손발톱의 고민이 있으시다면 라렌느네일을 찾아주세요.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옥예삐이삐 2020-08-25 23:19:39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