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 왁싱 전문샵이자 전문 교육기관인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 ‘트윈토탈뷰티크’ 김혜정 원장
슈가링 왁싱 전문샵이자 전문 교육기관인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 ‘트윈토탈뷰티크’ 김혜정 원장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07.31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 ‘트윈토탈뷰티크’ 김혜정 원장]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수많은 노력을 해서 지금의 성과를 얻게 되었다"
[사진] ‘트윈토탈뷰티크’의 김혜정 원장
[사진] ‘트윈토탈뷰티크’의 김혜정 원장

부산의 홍대라고도 불리는 부산진구 서면에 위치한 ‘트윈토탈뷰티크’는 서면 일대에서 유명한 토탈 뷰티샵이자 뷰티 아카데미이다. ‘트윈토탈뷰티크’를 운영 중인 김혜정 원장은 처음 뷰티샵을 열고자 했을 때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이 많았는데 각 종목별로 학원을 따로 다녀야 했고, 그만큼 돈과 시간을 많이 투자했어야 했다고 한다. 그런데 그렇게 학원에서 배운 기술들이 막상 고객들을 케어할 때 사용하지 않는 기술이라 이중, 삼중으로 고생하고 투자를 해가며 샵을 오픈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자신 같이 고생하는 사람들이 적어지길 바라면서 전문 강사 자격증을 따고 준비해서 ‘트윈토탈뷰티크’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한다.

서면 ‘트윈토탈뷰티크’의 김혜정 원장은 요즘 뜨는 왁싱 방법인 슈가링 왁싱 경력이 10년 이상 된 우리나라 슈가링 왁싱 1세대다. 게다가 김혜정 원장은 한국 슈가링 교육협회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 중이고 부산시장배 미용대회 슈가링 왁싱 부문 심사위원으로, 부산의 누구보다 전문적이고 경력이 많은 슈가링 왁싱 전문가이다.

[사진]  ‘트윈토탈뷰티크’ 대회 1등 수강생 배출
[사진] ‘트윈토탈뷰티크’ 대회 1등 수강생 배출

게다가 김혜정 원장과 함께하고 있는 직원들은 모두 슈가링 왁싱 경력이 최소 5년 이상인 베테랑이라 서면 ‘트윈토탈뷰티크’에선 제대로 된 슈가링 왁싱으로 아프지 않게 왁싱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서면 ‘트윈토탈뷰티크’에서는 슈가링 왁싱 말고도 각질, 굳은살 등이 많은 발의 관리, 건/습식 바디 관리, FDP 스킨플래닝, SMP 두피 문신, 눈썹 정리, 속눈썹 펌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트윈토탈뷰티크’ 한 곳에서 여러 관리를 전문가에게 받고 갈 수 있다.

[사진] '김혜정 원장' 대회 심사중
[사진] '김혜정 원장' 대회 심사중

김혜정 원장을 비롯한 서면 ‘트윈토탈뷰티크’의 모든 직원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전문성을 유지하기 위해 공부하고 세미나를 참석하는 등, 꾸준히 좋은 관리를 서비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보답받듯이 코로나 사태 이후에도 서면 ‘트윈토탈뷰티크’의 예약은 100%로 유지되고 있다고 한다.

그만큼 서면 ‘트윈토탈뷰티크’에서는 개인 위생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고 가게 소독 및 위생 관리도 꼼꼼하게 하고 있어서 많은 고객이 믿고 찾는 토탈 뷰티샵으로 더욱더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진] ‘트윈토탈뷰티크’ 매장 내부모습
사진] ‘트윈토탈뷰티크’ 매장 내부모습

부전동 서면 ‘트윈토탈뷰티크 김혜정 대표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수많은 노력을 해서 지금의 성과를 얻게 되었다. 코로나도 우리가 위생에 신경 쓰고 노력하면 이겨낼 수 있다고 본다.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