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양정 미용실] ]“건강함이 곧 아름다움이다”, 부산진구 양정 ‘헤이듀드(Heydude) 헤어’ 황준호 대표
[부산진구 양정 미용실] ]“건강함이 곧 아름다움이다”, 부산진구 양정 ‘헤이듀드(Heydude) 헤어’ 황준호 대표
  • 김근후 기자
  • 승인 2020.07.31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진구 양정‘헤이듀드(Heydude) 헤어’ 황준호 대표]
"헤어 디자이너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객님들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
[사진] ‘헤이듀드(Heydude) 헤어’ 황준호 대표
[사진] ‘헤이듀드(Heydude)헤어’ 황준호 대표

부산진구 양정동 양정역 근처의 ‘헤이듀드헤어’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가진 미용실이다. 언뜻 봐도 감각적인 가구와 소품이 자리한 내부는 아담한 갤러리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다른 미용실과 다른 점은 인테리어뿐만이 아니다.

양정동 ‘헤이듀드헤어’는 미용실인 만큼 커트, 염색, 파마 모두 가능하다. 그러나 그보다 두피/모발 클리닉, 헤드 스파, 특수 염색, 전문 헤나가 더 주된 서비스이다. 그중 헤드 스파는 남자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들이 많이 찾는데, 두피 마사지와 두피 팩 등을 통해 두피의 컨디션을 개선하고 동시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술이다.

[사진]  '헤이듀드(Heydude) 헤어'의  두피/모발 클리닉(헤드스파)
[사진] '헤이듀드(Heydude)헤어'의 두피/모발 클리닉(헤드스파)

특히 두피 헤드스파와 심층 두피 관리 케어 등은 모든 사람의 고민인 탈모에 도움을 주는 관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는다. 그래서 황준호 대표 또한 계속해서 더 좋은 시술을 하기 위해서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미용실이라면 기본인 커트도 양정 ‘헤이듀드’에서는 조금 다른 점이 있다. 보통 남자의 경우에는 바리깡이라고 하는 클리퍼로 커트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황준호 대표는 클리퍼로 커트를 하면 머리가 자랄 때 지저분하게 자라기 때문에 개개인의 두상에 맞춰 가위 커트를 진행한다.

[사진] '헤이듀드(Heydude) 헤어' 황준호 대표의 미용하는 모습
[사진] '헤이듀드(Heydude)헤어' 황준호 대표의 미용하는 모습

그 덕분에 클리퍼로 커트할 때보다 섬세하고 디테일한 커트가 가능하고 그 결과물에 손님들도 만족한다고 한다. 그래서 미용실임에도 여성 고객들보다 남성 고객들이 더 많이 찾아온다. 그리고 주 고객층이 직장인 남자이다 보니 양정‘헤이듀드헤어’는 예약이 있으면 밤 11시까지 연장 영업을 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렇게 고객들에게 제품부터 시술까지 가장 좋은 것만 서비스하려고 한 '헤이듀드' 황준호 대표의 진심이 통해서일까. 황준호 대표의 결혼식에는 친인척뿐만 아니라 ‘헤이듀드 헤어’의 고객들도 찾아와 축하를 해주었다며 그 때의 기억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사진]  ‘헤이듀드 헤어’ 내부모습
[사진] ‘헤이듀드헤어’ 내부모습

그리고 양정 ‘헤이듀드 헤어’의 황준호 대표는 “전국에 수많은 미용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께 참 감사하다. 이 감사함을 담아 헤어 디자이너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객님들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가며 건강하고 아름답고 즐겁게 미용을 즐기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업코리아=김근후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