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CBS와 (주)혜인건강,선교기금 조성을 위한 공동사업 제휴 협약식 가져
강원CBS와 (주)혜인건강,선교기금 조성을 위한 공동사업 제휴 협약식 가져
  • 변진주 기자
  • 승인 2020.07.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뿌리 홍삼]제조 판매 수익금으로 선교기금 마련
특강을 하는 푸드닥터 한형선 박사. 업코리아.
특강을 하는 푸드닥터 한형선 박사. 업코리아.

강원CBS(대표 고길화)는 지난 21일(화) 강원CBS 공개홀에서 ㈜혜인건강 대표 최윤희, 요리하는 약사 푸드닥터 한형선 박사, 홍삼 제조원 ㈜한국삼 강혜숙 대표, 백성기 목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기금 조성을 위한 공동사업[위대한 뿌리 홍삼]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MOU는 강원CBS의 선교기금 조성을 위한 홍삼제품[위대한 뿌리 홍삼]생산.공급과 관련한 업무협약으로,향후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교류에 나서게 된다.

백성기 목사의 개회기도로 시작한 협약식은 (주)혜인건강 최윤희 대표, 강원CBS 고길화 대표의 인사말과 '홍삼, 위대한 뿌리'라는 제목으로 한형선 박사의 특강도 진행됐다.

고길화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홍삼제품으로 국민건강에 보탬이 되고,동시에 강원CBS 선교사업을 위한 기금 확보에 소중한 기회를 마련할 수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력관계를 이어갈 (주)혜인건강 최윤희 대표, 한형선 박사께 각별히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강을 맡은 한형선 박사는 푸드닥터 약사로서 “음식으로 고칠 수 없는 병은 약으로도 고칠 수 없다”는 신념으로 방송 활동과 상담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도전을 주고 있다.

강원CBS는 향후 교계와 협약을 통해 수익금의 일부는 미자립교회돕기 캠페인에도 기부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