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상공인뉴스
[기자탐방]허정선 점장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색 스파 커플데이트 어떤가요?"케이스파 허정선 점장
  • 양보현 기자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6.12.15 21:47
  • 댓글 0

데이트에 있어서 많은 커플들이 중시하는 것은 새로움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다양한 업체들이 주 수요객이 되는 커플들을 공략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그러나 대다수의 커플들은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야외에서 즐기는 화려한 이벤트보다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에서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편을 더 선호한다.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며 바쁜 일상 속에서 축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일거양득의 공간을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로 선정하는 것은 어떨까? 발디딜 틈없는 번화가 거리에서 벗어나 안락한 스파 공간에서 연인과 힐링 테라피를 즐기는 특별한 하루로 이번 크리스마스 일정을 잡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 케이스파 내부 전경 (사진=양보현 기자)

강남에 위치한 케이스파는 자연적 공간과 어우러진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심신의 안정화를 목적으로 현대인을 위한 자연치유 시스템을 지향한다. 이곳이 주력하고 있는 부문 중 하나가 커플 스파이다. 힐링 근골 테라피와 힐링 아로마 테라피를 커플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케이스파는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이곳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중 커플 사이에서 인기 있는 것은 통증전문가가 직접 시연하는 커플 마사지와 커플 스트레칭과 전신 마사지이다. 선릉의 마사지,스파 테라피 프로그램도 인기이다. 

케이스파의 허정선 점장은 이곳에서 주력하고 있는 커플 테라피로 힐링 근골 테라피와 힐링 아로마 테라피를 꼽았다. 허 점장은 힐링 근골테라피의 이점으로 “해당 테라피는 아시아 문화권에서 공유해 온 전통적인 웰빙 전통요법들을 한국식으로 개량 표준화 하였으며 어깨나 등 위주의 수기 테라피로 음과 양의 인체 에너지 밸런스 균형을 맞추어 긴장된 근육을 완화시켜 주고 유연성을 높여주는 것에 탁월”한 점을 꼽았다. 

▲ 내부 전경 (사진=손은경 기자)

또한 점장은 이곳이 선보이는 커플 테라피 중 하나인 힐링 아로마 테라피에 대한 장점도 설명했다. 점장은 “아로마 테라피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 테라피로 농축된 천연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배합하여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줍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성한 바람이라 불리우는 대나무를 오리엔탈 테라피와 근의학에 접목한 치유테라피로 깊어진 통증을 완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므로 기혈순환에 도움”을 준다는 말을 덧붙였다. 

▲ 내부 전경 (사진=양보현 기자)

또한 “이곳에서 선보이는 자연치유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테라피를 즐기며 선릉,강남에서 마사지,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실내데이트로, 추운 날씨를 피해 힐링을 할 수 있는 실내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접해보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양보현 기자 / 손은경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보현 기자 / 손은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