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모든 문제를 임재로 체인지 책 출간 저자 신승재
[신간도서] 모든 문제를 임재로 체인지 책 출간 저자 신승재
  • 안미순 국민기자
  • 승인 2020.07.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안미순 국민기자] 저자 신승재목사는 아트설교연구원에서 날마다 독서, 글쓰기, 말씀 묵상을 실천하며 포장하는 삶이 아니라 성장하기를 열망하며 살고 있다고 했다. 날마다 블로그에 올린 말씀 묵상과 개념화 글을 모아 스침에서 마주침으로(CLC, 2019)에 이어서 이번에 『모든 문제를 임재로 체인지』를 출간했다. 

책 표지 그림
책 표지 그림

이 책에서는 한층 성숙한 저자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데, 그의 생각을 따라가노라면 일상이 어떻게 묵상이 되고, 묵상이 어떻게 삶이 되는지를 말하고 있으며  내 삶은 하나님과 관계없는 ‘문제 투성’이었고 . 삶이 상처로만 채워졌는데. 그러나 고난과 말씀 묵상을 통해서 점점 하나님과 마주치기 시작했다고 한다.
 

사진 왼쪽부터  김도인목사 와 신승재 저자
사진 왼쪽부터 김도인목사 와 신승재 저자

추천사는 김도인 목사 아트설교연구원 대표, 이언구 목사 양평 용문교회 담임, 이재영 목사 대구 아름다운교회 담임
최형만 목사(전 개그맨) 동춘교회 문화사역자, 김영한 목사 품는교회 담임  등 추천했으며 김도인목사는 이 책의 글은 저자의 매일의 고민 가운데 나온 글이다. 이런 글을 읽으면 그 순간부터 마음이 뭉쿨해진다. 오랜 시간 묵혀서 나온 글이라 천 미터 땅속으로부터 깊은 울림을 준다고  말했다.

 

저자는 말씀 묵상과 개념화, 나의 스토리가 말씀과 함께 버무려졌다고 말하며 상처 입은 그리스도인과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도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했다.  저자의 프로필은 서울장신대 신학대학원에서 신학과 기독교 상담학을 공부했다. 젊은 시절에는 DSM(빚진자들선교회)에서 훈련받으며, 대학생들 일대일 제자 양육에 열정을 쏟았다. 전주완산교회에서 사역했고, 현재는 청주 서원경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