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가슴아 뛰어라’팀 김보연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
웹드라마 ‘가슴아 뛰어라’팀 김보연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
  • 임용환 기자
  • 승인 2020.07.1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연의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속의 배우 이아린. 드림업미디어 제공
김보연의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속의 배우 이아린. 드림업미디어 제공

웹 드라마 <가슴아 뛰어라>팀이, 김보연의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제작 드림업미디어/ 연출 이아린).

서정적인 멜로디와 폭발적인 가창력, 은혜로운 가사가 돋보이는 '오직 예수'를 부른 김보연 목사는, “이 세상에 완전한 사랑은 오직 예수님뿐입니다. 공허하고 허무한 인생을 기쁨과 소망으로 가득 채워주신 분, 그분은 오직 예수님입니다. 그분을 만난 감격과 기쁨을 통해 이제는 예수님만이 나의 주님이시고 왕이심을 세상에 선포하는 고백의 찬양”이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하나님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우리의 모습을 그린다. 그 모습 가운데, 누군가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보내는 일상들, 그리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 우리 삶을 지켜보고 보호하시는 그분의 시선 또한, 이 짧은 인생에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암시하는 장면들이 많이 등장한다.

연출을 맡은 배우 이아린은 “평소 은혜를 정말 많이 받던 곡인데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게 되어 정말 감사했다. 내가 가진 재능으로 이 곡을 알리는데 작은 쓰임이라도 받을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뿐이었는데, 하나님께서는 아름다운 촬영 장소와 너무나 좋은 배우와 스태프들 그리고 하나님이 하셨다고 밖엔 할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을 많이 이루어주셨다.

온 땅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시선을 담고 싶었지만, 배우들의 나이도, 국적도 한정되어있는 한계가 있었는데, 촬영 내내 놀랍게도 다양한 나이와 다른 국적의 분들을 준비시켜주셔서, 작품의 풍성함에 힘을 보탤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스틸 컷 장면. 드림업미디어 제공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 스틸 컷 장면. 드림업미디어 제공

또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계획을 나누었을 때, 제작사 대표님, 웹 드라마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흔쾌히 마음을 모아주어 가능했다. 늘 드라마 촬영 때도 분위기가 너무 화기애애해서 감사했지만, 요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 팀으로 온 맘 다해 같이 사역한다는 것이 이런 것이구나,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아무것도 준비되어 있지 않을 때, 온 마음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열정을 부어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들을 채워주셔, 이런 작품이 나올 수 있게 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촬영 내내, 아름다운 장소가 발견될 때마다, 주어진 상황 속의 강력한 이끄심대로 촬영을 진행하고 거기에 맞게 영상을 편집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작사 작곡엔 김은주, 가창엔 김보연의 '오직 예수' 뮤직비디오는 오는 7월 13일 (월) 5시에 갓 피플, 드림업TV,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제작에 드림업미디어, 장소 협력에는 가평 빌라지아 펜션, 대흥교회, 나비잠, 미켈레솔루션이 힘을 보탰다. 이아린 감독은, “앞으로 ‘오직 예수’ 곡을 통해 아무런 소망 없는 이 시대, 수많은 사람들에게 유일한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심과 오직 복음만이 우리를 살릴 수 있다는 것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업코리아=임용환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