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2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
제302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
  • 조인구 기자
  • 승인 2020.07.0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7. 9. ~ 7. 17.
▲ 임실군청
[업코리아] 임실군의회는 9일 본회의장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국과원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02회 제1차 임시회를 열고 오는 17일까지 10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간다.

개회식에 앞서 열린 제302회 임시회에서는 제8대 임실군의회 후반기를 이끌어갈 상임위원 선거를 통해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에 초선의 이명로 의원을,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에 초선의 황일권 의원을 각각 선출함으로써 후반기 원구성을 마쳤다.

한편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0년도 하반기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취가 있을 예정이며 ‘임실군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 ‘임실군 폐기물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0년도 제5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 8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진남근 의장은 개회사에서 “의장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3만여 군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통과 화합으로 군민에 희망을 주고 군정의 당당한 주체로서 부여된 권한을 적극 행사하되 책임도 함께 하는 책임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이번 임시회는 하반기 군정 주요업무보고 청취와 군민생활과 밀접한 안건심사가 예정되어있는 만큼 정확하고 투명한 자료와 근거로 군민을 위해 일하는 동반자로서 하나되는 모습을 보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본격적인 장마로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는 예보가 있어 농작물과 시설 피해 등 장마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각별한 신경을 써주길 부탁드린다”고 주문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