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서경석의 함께 생각하기
서경석 목사,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 운동은 새누리당의 새출발이다.백만명의 당원 이름으로 새누리당을 개혁해 나가야
▲ 서경석 목사가 보수단체 와 협력해서 새누리당 100만명 당원가입운동을 전개한다고 국회앞에서  발표하고 있다.

그동안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놓고 여당과 야당을 비롯하여 보수와 진보가 치열하게 대립되어 왔다. 시민들도 언론을 통해 들어난 최순실의 국정농단에 대한 분노가 촛불집회로 이어졌다.

8일(목) 보수단체 80여개가 힘을 합쳐 앞으로 한달동안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 운동’을 전개한다고 국회앞에서 발표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을 비롯한 80여개 보수단체는 박근혜 대통령 국회 탄핵투표를 하루 앞두고 긴급기자회견을 열어 ‘새누리당 탄핵반대 촉구 및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운동 선언’을 위한 긴급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서경석 목사는 “오늘 우리는 참담한 심정으로 국회 앞에 모였다. 명확한 탄핵사유도 없이 언론의 선동과 검찰의 불공정한 발표, 그리고 촛불광풍의 겁박에 대통령이 탄핵당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더 개탄스러운 점은 여기에 새누리당 비박계 뿐만 아니라 친박계까지도 가세하고 있다는 점이다. 대통령이 탄핵당할만한 엄정한 사유가 있으면 당연히 탄핵되어야 한다. 그러나 탄핵사유에 대한 뚜렷한 내용도 없이 광풍에 휩쓸려 탄핵한다면 이는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사망선고나 다름없다. 우리는 그동안 새누리당 국회의원을 향해 당신들에게 표를 준 사람들은 바로 우리들이다. 만일 당신들이 탄핵을 찬성하면 우리가 당신들을 정치권에서 퇴출시키겠다고 수없이 말해왔다. 그렇지만 우리들의 목소리는 마이동풍에 지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서경석 목사는 “ 새누리당의 책임당원은 30만명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앞으로 한달내에 백만명의 책임 당원을 확보해서 새누리당을 새롭게 개혁해야 한다. 앞으로 새누리당은 우파 보수정당으로서 애국시민들에게 인정받는 정당으로 거듭나야 한다. 지금 이대로 가서는 새누리당은 우파 보수 애국시민들에게도 더 이상 인정을 받지 못할 것이다. 작금의 시대에 애국시민들이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당원가입을 해서 백만명의 당원 이름으로 새누리당을 개혁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 서경석 목사가 진상규명없는 탄핵은 절대반대한다고 말하고 있다. 업코리아.

또한 “국회앞에서 시작되는 새누리당 당원가입운동은 새누리당의 새로운 출발이다. 우리는 이 당원가입운동을 통해 12월 중에 백만명 달성을 실현하고자 한다. 그리고 이들 대부분이 책임당원이 되도록 독려하고자 한다. 우리는 지금의 애국시민들의 분노와 열의를 생각할 때 이 목표는 충분히 달성 가능한 목표라고 자신한다. 지금 대다수의 사람들이 보수정권 재창출은 물건너 간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결코 야당에게 국정을 맡길수 없다. 야당이 정권을 잡으면 나라의 안보는 다 무너져 언제 적화될지 모르게 되고, 이석기도 석방되고 종북좌파들이 활개치는 세상이 될 것이다. 결제도 노동개혁은 생각도 하지 못하고 우리 모두 복지포퓰리즘의 노예가 되고, 경제는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질 것이다. 그래서 우파정권의 재창출은 우리에게 절대절명의 과제다. 우파정권의 재창출을 위해 가장 중요한 일은 새누리당의 새로운 희망을 청출하는 일이다. 새누리당의 수명이 다했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지만 우리는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새누리당은 절대절명의 위기에 봉착했다가도 항상 다시 살아나서 정권을 재창출하곤 하였다. 지금의 최순실 사태 역시 우리가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는 위기다. 이에 우리는 오늘부터 한달 동안 새누리당 백만인 당원가입운동을 전개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새누리당을 좌지우지할 힘을 갖게 되거든 우리는 새누리당의 전면적인 개혁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서경석 목사는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 운동’을 통해서 이루고자하는 몇가지 사항을 제시했다. “첫째, 자기만 살기위해 대통령 탄핵에 가담한 국회의원들을 새누리당에서 퇴출시킬 것이다. 이들은 탄핵사유에 관한 공청회를 해서 탄핵을 결정한다면 우리는 이를 수용하겠지만 좌파의 겁박이 두려워 탄핵에 합류하는 국회의원은 결코 용납할 수 없다. 둘째, 우리는 새누리당의 모든 부패 정치인은 스스로 탈당해주기를 요구할 것이다, 그래서 새누리당을 가장 정의롭고 부패가 없는 정당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셋째, 우리는 새누리당이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지는 정당이 되게 할 것이다. 사드배치,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등을 지키고 한민동맹을 수호하고 북핵 폐기에 앞장설 것이다. 넷째, 우리는 새누리당이 절대로 부자의 이익을 대변하는 정당이 되지 않게 할 것이다. 우리는 공정한 경쟁, 기회균등, 경쟁력 강화, 약자를 위한 보호, 지방분권, 정보공개, 촘촘한 사회안전망, 효율적 생산적 복지를 실현할 것이다. 이러한 새누리당의 혁신을 통해 국민의 전폭적인 지지를 다시 회복할 것이다. 다섯째, 우리는 새누리당이 국회의원 중심의 정당에서 당원 중심의 정당으로 전환하도록 할 것이다. 국회의원은 당원의 심부름꾼에 불과하다. 이러한 백만인 당원가입운동과 같은 운동이 있을 때에만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 시민들이 새누리당 입당원서를 작성하고 있다. 업코리아.

끝으로 “우리는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우리가 승리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 우리 자식, 손자에게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물려주기위해서 우리는 온 몸을 바쳐 당원가입운동에 헌신 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새누리당당원가입운동 사이트 http://www.newkoreamovement.com/

김변호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새누리당, 결자해지의 자세로 오로지 국민 눈높이에서 환골탈태하겠다.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2) icon새누리당 의원총회, 사즉생(死卽生)의 마음으로 새누리당을 살려보자. icon보수단체 태극기물결, 대통령 탄핵은 기각되어한다!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3)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 사유에 대한 공청회 연다.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4) icon여야정 정책협의체 구성 적극 환영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무효 및 탄핵기각 촉구 집회 icon새누리당, 오늘 일부 의원님들께서 우리 당을 떠난다. icon보수단체, 검찰의 공정수사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수사촉구 철야집회 중 icon보수단체, 태블릿 PC 조작 손석희 구속 촉구 국민대회 icon보수단체, 새해 첫주말 최대인파 몰려 강남과 서울시청에서 대규모 집회 이어가 icon[서경석 목사 세상읽기]검찰은 태블릿PC 조작을 조사하라!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국민대회 열어 icon서경석 목사, "검찰은 JTBC의 태블릿PC를 엄정히 수사해야 한다." icon조갑제 대표, "강추위 속의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 우리가 세계 최고의 시민이다." icon보수단체, 탄핵반대 정치검찰 왜곡언론 규탄 촉구 태극기집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ehch1011 2016-12-09 19:20:54

    이 인간아 정치 할거면 목사직을 내려놓고 정치를해라. 목사라는 직업 뒤에 숨어서 신도들 선동하지말고!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