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미디어 "앞선 기술로 디지털 교육콘텐츠 제작"
스톰미디어 "앞선 기술로 디지털 교육콘텐츠 제작"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6.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개발과 R&D 투자에 전폭 지원
스톰미디어는 사원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와 문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가족 같은 분위기는 이 회사의 경쟁력이다.
스톰미디어는 사원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와 문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가족 같은 분위기는 이 회사의 경쟁력이다.

㈜스톰미디어(대표 이성호)는 교육 콘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으로 2001년 설립됐다. 그동안 공공기관, 학교, 기업 등 2500여 개의 다양한 학습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쌓은 기술력은 이 회사의 자산이다. 고품질 영상제작을 위한 최신 스튜디오 및 영상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HD 고화질 촬영, 크로마키 기법 등을 활용해 다양한 연출을 시도한다. 이 회사는 2007년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으며 인적 구성에 차별화를 두어 직원들의 기술 교육에 상당 부분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VR, 영상, 애니메이션 디자인, 삽화, 이미지 구현에서 능숙한 정예 일꾼들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성호 대표는 “기술이 뛰어난 회사가 되기 위해 다양한 기술 개발과 R&D 투자를 아끼고 있다”며 “자체적으로 콘텐츠 제작 방법론을 보유해 콘텐츠의 표준화와 재사용성, 유지보수성, 확장성을 학보 하는데 주력하고 잇다”고 말했다. 스톰미디어는 콘텐츠의 기획, 설계부터 개발, 평가에 이르는 전(全)과정에 대한 품질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HTML5콘텐츠에 대한 웹접근성, 웹호환성, HD급동영상 콘텐츠, 모바일 콘텐츠 제작 기술 등 분야에서 고객가치의 최우선, 창조적 전문성, 사람중심의 솔루션 등을 핵심가치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무엇보다도 일하기 좋은 일터가 되기 위해 스톰미디어는 사원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와 문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가족 같은 분위기와 직원들의 애사심으로 회사가 성장하고 있다.

일하기 좋은 회사, 출근이 설레는 회사로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에게 협업, 소통, 배려 정신을 강조한다. 이렇게 복지와 기술연구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음으로써 동종업계의 다른 회사보다 직원들의 장기 근속이 지속되고 있으며, 이 또한 회사의 큰 경쟁력 중의 하나이다.

이성호 대표는 4차 산업시대에 요구되는 최신 기술이 접목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VR·AR을 접목한 교육 콘텐츠와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기술교육 콘텐츠 등의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있다. 이 대표는 “최첨단의 앞선 기술로 디지털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품질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