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가든파이브 피부관리샵 ‘루라에스테틱’ 진윤미 대표, “피부관리를 받는 것과 받지 않는 것의 차이는 어느 순간 나타나게 됩니다.”
송파 가든파이브 피부관리샵 ‘루라에스테틱’ 진윤미 대표, “피부관리를 받는 것과 받지 않는 것의 차이는 어느 순간 나타나게 됩니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6.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를 사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우리 외모에 있어서 무언가를 즉각적으로 변화시켜주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진정한 미인은 피부미인이라고 한다. 사실상 하루 이틀 관리를 받는다고 즉각적으로 개선되지는 않지만, 어느 순간 꾸준히 받아온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게 된다.

 

그래서 송파 가든파이브 피부관리샵 ‘루라에스테틱’의 진윤미 대표는 피부 관리를 꾸준히 받을 것을 권한다. 지금 당장에 피부가 쳐지지 않고, 탱탱하다고 하여도 세월의 흐름과 개인 수준에서 케어로는 어느 순간 한계를 갖게 된다는 것이다. 더 늙기 전부터 피부 관리에 힘을 쓴다면, 분명 오래토록 밝은 인상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피부관리샵 ‘루라에스테틱’ 진윤미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기로 한다.

 

‘루라에스테틱’ 진윤미 대표
송파 가든파이브 피부관리샵 ‘루라에스테틱’ 진윤미 대표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루라에스테틱만의 특징이 있다면

A. 루라에스테틱은 성형윤곽이 다른 샵이랑 다르게 MRT수기테라피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서, 얼굴축소뿐 아니라 리프팅에 효과적입니다. 유지인대를 세워 얼굴의 무너짐과 세포노화의 원인인 얼굴윤곽기둥인 유지인대를 세워 얼굴 볼륨감과 리프팅 효과를 주죠.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루라에스테틱의 가치관은 한명이 고객한테 최선을 다 하자입니다. 하루에 너무 많은 고객을 받지 않으며, 시간에 촉박하게 하는 것보다 예약제로 시간여유를 가지고 고객들의 얼굴 문제점을 개선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 명 한 명 최선을 다하다 보면 고객들 만족도도 높아지고 저도 고객들이 만족해야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제가 직장생활을 하고 성인여드름이 엄청 났어요. 피부과부터 에스테틱 다 다녀봤습니다. 거의 몇 년을 여드름으로 고생해봐서 여드름 손님이 오면 그 맘을 너무 잘 알아요. 여드름은 단기간에 고칠 수 없어요. 짧게는 6개월 길게는 몇 년을 여드름 치료를 해야 나아지는데 여드름 고객이 피부가 점점 나아지는걸 보면 보람이 느껴집니다.

 

‘루라에스테틱’의 실내 모습
송파 가든파이브 피부관리샵 ‘루라에스테틱’의 실내 모습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사업은 이윤추구를 목표로 하잖아요. 전 돈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의 피부고민을 도와드리고 싶어요. 돈을 목표로 두면 제 일이 금방 싫어질 것 같거든요. 전 한 명 한 명 최선을 다하고 고객들 만족을 해드리면서 제가 이일을 오래하고 싶어요.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피부는 타고난 사람도 있지만, 저처럼 여드름 피부도, 피부 층이 얇아서 주름이 많으신 분도 계시고, 비대칭이신 분 너무 다양하잖아요. 피부는 관리를 꾸준히 해야 변화가 가능해요. 한 번 받고 피부가 좋아질 수는 있지만 유지하기는 힘들어요. 나이 먹으면서 피부 관리받으신 분과 안 받으신 분 차이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화장품도 자기 피부타입에 맞게 잘 선택하셔야 피부트러블이 없거든요. 이제 에스테틱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고객님께 홈 케어까지 해드리면서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맞추어 정상피부로 만드는 데 있는 것 같습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