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 김혜경 대표,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운영하고자 했습니다.”
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 김혜경 대표,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운영하고자 했습니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6.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 김혜경 대표를 만나다.

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은 부모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키즈 펜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객실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다양한 물품들을 배치해두었다. 그리고 여름 시즌에는 야외 수영장도 개장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휴가 펜션으로 인기가 좋은 편이다. 그리고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이 애를 썼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객실마다 스파가 배치되어 있어, 부모님들도 하루 끝에는 편안한 마음으로 피로를 풀 수 있다. 키즈 펜션이지만, 부모님들도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야 진정한 펜션의 취지에 걸 맞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키즈몽펜션’은 많은 사소한 부분들에 있어서 모든 가족들이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케어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에 위치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 김혜경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기로 한다.

 

‘키즈몽펜션’의 전경 모습
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의 전경 모습

Q. 키즈몽펜션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바쁜 일상에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전환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펜션의 기본 취지를 가지고 있죠. 더불어 다녀간 어린 친구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이를 창립했습니다.

 

Q. 키즈몽펜션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 키즈 펜션에 걸맞게 객실마다 만화 캐릭터의 장난감, 용품 등을 컨셉으로 꾸며 놓았습니다. 전 객실별로 스파가 설치되어 있으며, 실내 풀장을 제공하는 객실도 있습니다. 여름 시즌에는 야외 수영장도 개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객실별로 여름에는 실외 바비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실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구비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자연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지리적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키즈몽펜션’의 실내 모습
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의 실내 모습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키즈몽펜션만의 특징이 있다면

A. 산과 계곡에 위치하고 있어 타 펜션보다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내바비큐는 수냉식 바베큐를 운영하고 있어 다른 바베큐 방식보다 연기와 냄새가 현저히 적습니다. 그래서 이용하실 때 불편한 점들을 바로 잡았습니다. 키즈 펜션인 만큼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 안에서 맘껏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펜션입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고객에게 친숙히 다가갈 수 있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단순 숙박이 아닌 오랜 기억 속에 둘 수 있는 펜션이 되도록 노력하는 펜션이 되고자 합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고객님이 재방문 할 때 한 가정에 인원이 늘어서 방문해주실 때 기쁘더라고요. 그렇게 기억을 찾아 새로이 변모하는 모습에 고객이 만족 할 때 정말 감사합니다.

 

‘키즈몽펜션’의 외부 수영장 모습
포천 키즈풀빌라 ‘키즈몽펜션’의 외부 수영장 모습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많은 노동력과 시간 투자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했습니다. 경영 노하우가 아닌 오로지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했기에, 지금의 펜션이 존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위에서 서술 한 바, 펜션을 운영하면서 찾아주시는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펜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펜션이 존재하고 늘어나면서 고객 분산 이 염려 되는 시점에서 고정 고객이 가장 큰 선물이라 생각하고, 더욱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펜션을 운영 하면서 어려운 점이 있다면 고객만족이 늘 부족합니다. 많은 운영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해 애쓰는 것은 분명 합니다. 혹 환경적인 부분에 인력으로 어려운 일이 발생 했을 때 서로 입장을 이해바랍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