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가 정리해야 할 선수들
맨유가 정리해야 할 선수들
  • 정원준 객원칼럼니스트
  • 승인 2020.06.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유는 우선적으로 정리하고 해결해야 할 선수들이 있다. 폴 포그바, 린가드, 페레이라, 필 존스, 로호, 스몰링, 산체스이다.

먼저 포그바는 이번 시즌 부상의 이유로 시즌의 반 이상을 이탈했다. 물론 재능과 실력이 있는 선수로서 간간히 나올 때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는 한다. 하지만 잦은 부상과 에이전트를 통해 끊임없이 많은 잡음과 루머가 생산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 정리해야 한다.

또한 린가드와 페레이라는 충성도나 열심히 하려는 모습은 보이지만 실력이 부족하다. 심지어 린가드는 2019년 리그에서 한 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할 정도로 부진하다. 페레이라 또한 린가드와 더불어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제는 정리해야 할 시기이다.

필 존스와 스몰링, 로호도 예외는 아니다. 필 존스는 초반에는 몸을 던지며 막아내는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현재는 잦은 부상과 나이도 들어 느린 모습을 보이고 있다. 스몰링은 좋은 모습은 보이고 있지만 현재 AS로마로 임대된 상태이며 조만간 세대교체를 위해 정리해야 한다. 로호 또한 현재 아르헨티나 리그 에스투디안테스 팀에 임대 간 상태이다. 하지만 잦은 부상과 주전 경쟁에서 밀려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해 떠나야 한다.

마지막으로 산체스도 정리해야 한다. 물론 아스날 시절 좋은 모습을 보인 것은 맞다. 현재는 주급에 비해 부진하고 저하된 모습을 보이고 부상도 자주 당하고 있다. 지금 인터밀란 임대 중인 상태로 맨유 복귀설이 흘러나오고 있지만 정리해야 한다.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영입하여 미드필드 지역에서의 창의성을 어느 정도 해결했다. 물론 이 외에 다른 포지션별로 선수 추가 영입도 중요하다. 하지만 그 전에 선수 정리가 우선이다.

[업코리아=정원준 객원칼럼니스트]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