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컴퍼니, 2020년 6월29일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개강
에듀라인컴퍼니, 2020년 6월29일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개강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6.0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고용노동부 인증 안전보건교육 온라인 위탁기관 에듀라인컴퍼니가 2020년 6월 29일 관리감독자 집체교육을 실시한다.

에듀라인컴퍼니는 2019년부터 꾸준히 관리감독자 집체교육을 진행했다. 인천, 경기, 서울, 충남 등 다양한 지역의 대기업, 강소기업, 중소기업, 소규모 상공인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으며, 교육 과정은 제조업, 서비스업, 도소매업, 그 외 기타 업종별 맞춤교육이 시행된다.

2019년 교육 시간 변경으로 근로자 5인 이상 사업장내 관리감독자 역할을 하는 관리자는 온라인 16시간에서 온라인 8시간 +오프라인(집합교육) 8시간 교육을 이수하거나 16시간 오프라인(집합교육)을 이수해야 한다.

관리감독자 집체교육을 에듀라인컴퍼니에서 수강한 관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8시간을 무료로 개강하며,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교육 및 법정필수교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법정필수교육 신청 시, 해당 기업의 담당 컨설턴트를 배정해 담당자는 운영 관리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에듀라인컴퍼니는 코로나 방역 및 예방, 교육생들의 안전을 위해 강의실을 철저히 소독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미이수시 산업안전보건법 31조에 의해 최대 500만원(산업안전보건법 제31조)의 과태료를 물을 수 있어 반드시 이수해야 한다. 코로나 사태로 기업들이 교육을 미루고 있는 추세이지만, 추후 교육을 원하는 기업이 몰리면 신청이 어렵기 때문에 미리 진행하는 것이 좋다. 추가로 기업에서 어려워하는 직무교육을 위한 ‘교육 영상’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거리와 시간사정상 본원 참석이 어려운 지방분들을 위해 지방으로도 출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의 모든 기업에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에듀라인컴퍼니를 서비스하는 ㈜에듀라인은 강의영상플랫폼 서비스인 올티칭, 학점은행제 평생교육기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또한 운영하고 있다.

올티칭 플랫폼은 누구나 강의 영상을 갖고 있다면, 강의를 업로드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교육 콘텐츠 종합 강의 영상 플랫폼이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의 경우 학점은행제 및 원격 평생교육과정을 서비스하며 담당 플래너 및 평생교육바우처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와 법정 필수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을 상담을 받으려면, 에듀라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