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가격, 세련된 가족사진, 홍대 "아이스튜디오"
정직한 가격, 세련된 가족사진, 홍대 "아이스튜디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5.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중파 뉴스에서 가족사진 무료 이벤트로 당첨되어 스튜디오에 촬영하러 갔다가 125만원을 내고 왔다는 기사가 화제가 되었다. 누구나 세상에 무료가 어디있겠는가 생각은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방문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큰 지출을 하게 된 것이다.

 

이런 무료 이벤트가 결국 상술이고, 이는 스튜디오에 대한 불신으로 이어진다.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순간을 정말 중요하다. 10년이상 내 집을 환하게 밝힐 순간이기에, 가족애가 풍부하게 보이는 사진이어야 하고, 바가지를 쓰지않을까라는 불안감이 갖고 촬영을 해서는 안될 것이다.

 

이럴때 스마트 소비자들의 선택은 어떻게 정해질까?

이를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가족사진 상품을 기획한 스튜디오가 있다. 착한가격 좋은사진을 투명하게 제공해 불황의 경기 속에서도 선전하는 곳은 홍대 아이스튜디오이다.

 

아이스튜디오 가족사진
아이스튜디오 가족사진

Q. 착한가격은 무엇인가?

A. 아이스튜디오의 가격이 다른 스튜디오에 비해 월등히 저렴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저희는 액자판매로 가족사진 대금을 정산하지를 않고, 촬영비를 받고 원본파일을 판매하는 정책입니다. 

여타 스튜디오에서 액자구매를 안하면 원본파일을 안준다고 하여, 촬영 끝나고 어쩔 수 없이 큰 지출이 생기게 됩니다. 

요즘엔 액자나 앨범을 원본파일만 있다면 인터넷으로 직접 주문하실 수가 있고, 액자가 필요하지않고 스마트폰이나 타블렛PC로 가족사진을 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희는 이런 기류에 맞춰 촬영비를 받고 원본파일을 판매하는 가격정책을 하고 있습니다. 

 

Q. 세련된 사진이라고 어떻게 자부하는가?

A. 감성가족사진의 슬로건으로 촬영을 합니다. 좀더 가족간의 사랑이 드러나게 만듭니다. 당연한 얘기로 들릴 수 있지만 실제 이 부분은 좋은 사진에 대한 의지와 작가의식이 없으면 어려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기계적으로 촬영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의 특성을 살피고 그에 걸맞는 감성을 이끌어내 좋은 사진을 만듭니다. 

까페라떼 칼라의 고급스럽고 따듯한 배경색이 아이스튜디오의 아이코닉한 부분입니다. 인물 중심으로 최신 트랜드 감성에 맞춰 촬영을 합니다. 그래서 대학생, 사회 초년생 자녀분들이 부모님을 모시고 와 가족사진을 많이 찍으십니다.

 

Q. 바램이 있다면?

일반적으로 스튜디오 촬영은 비싸다는 선입견이 있습니다. 저희는 10년에 한번찍는 가족사진이 아니라 매년 가족사진을 찍는 가족문화를 만들 어 드리고 싶습니다. 이 목표를 위해 손님들께 합리적인 가성비의 촬영을 제공하여 부담없이 오실 수 있는 스튜디오가 되고자 합니다. 매년마다 오시는 가족사진 손님들이 많이 계시고 아이사진, 반려동물의 성장사진을 부담없이 남기시고 있습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