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49가지 간증수록 “살아계심” 책 출간 저자 신바울선교사
[신간도서] 49가지 간증수록 “살아계심” 책 출간 저자 신바울선교사
  • 안미순 국민기자
  • 승인 2020.04.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서적 신앙도서 실루아노 책 출판

살아계심" 저자  신바울선교사의 간증 49가지 수록 전도용 도서 출간 

 

가나안성도를 말을 반대로 하면 안 나가는 성도를 말한다. 현재 교회를 떠난 가나안 성도의 수는 1백만명 아니 정확히 통계를 낼수는 없지만  2백만 ~ 3백만명 정도 추정하고 있다. 교회를 출석을 하지 않고 온라인예배를 드리며 교회를 등록하지 않은 채 신앙을 유지하고 있거나 아예 무늬만 기독교인으로 살아가고 있다.

교회 밖 성도를 한국교회는 전도하기 힘들어 하고 있다. 교회의 봉사와 헌신하는 일꾼이 점점 부족하기 때문이며 현 시대는 과거와 다르게 인터넷 모바일의 발달로 많은 정보와 소식이 미디어를 통해 송출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개인의 신앙생활을 드리는 시간까지 단축되어 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한국아이티선교회 대표 신바울선교사는 현재 교회가 가장 필요한 사역은 개개인의 성도가 하나님을 영적인 만남을 통해 은혜를 받아야 하며 신앙의 회복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영성과 은혜를 주기위해  신바울선교사는 3년간 자신이 준비한신앙 49가지의 간증체험을 담은  "살아계심" 전도용도서를 출간하였다

실루아노 출판 신바울선교사 저서 살아계심 책
실루아노 출판 신바울선교사 저서 살아계심 책

 

살아계심 책은  표지그림부터 강렬하다. 베스트셀러 작가 최철규 만화가의  삽화로  예수님의 손을 상징한 손바닥에 못 자국의 구멍을 표현하여 부활의 신앙을 강조하였다. 많은 독자분들이 표지에 매우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우리는 부활의 신앙을 갖고 있으면서 한편으로는 도마의 믿음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닌지 책 표지 그림으로 표현했다.

 

책을 읽은 독자들은 49가지의 간증을 읽으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너무나 은혜롭다고 말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49가지의 간증이 우리들이 신앙생활속에서 일어나는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역사하심과 능력들이 말씀과 기도와  전도의 능력, 그리고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 등 딱 하나에 집중하는  기복적인 신앙의 이야기가 아닌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아서  잘 표현하고 있다고 말한다. 특히나 재미가 있는 사건은 지루하지 않고  짦은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살아계심 보고자료
살아계심 보고자료

살아계심 추천사를 작성한 장자권선교회 대표이자 한밭제일교회 원로 이영환목사는 예수님을 만나 천국을 경험한 사람들 모두가 산 자의 땅에 호흡하는 이유 또한 전도에 있다고 하면서 "그럼에도 오늘 우리는 전도에 대한 절대적 가치와 사명을 잊고 살아갑니다전도하기가 너무나 어려운 시대라고 아예 전도하기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신바울선교사 의 살아계심 책을 통해 많은 전도자가 은혜를 받고 동기부여 받아 다시 복음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외 예수비전성결교회 안희환목사, 중문교회 장경동목사 , 수원중앙침례교회 고명진목사, 황경애사모, 순복음삼마교회 이일성목사,기독교방송 CTSN 대표 김기배목사, 천로역정 만화가 최철규 집사 등 여러 목회자와 전문사역자가 추천사를 하였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