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 킥복싱 무에타이 ‘MWGYM’ 노민우 대표, 챔피언이 직접 지도하다!
광주 첨단 킥복싱 무에타이 ‘MWGYM’ 노민우 대표, 챔피언이 직접 지도하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4.2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첨단킥복싱·무에타이, 노민우 대표를 만나다.

‘MWGYM’의 노민우 대표는 챔피언 출신의 운동선수이다. 그는 자신이 이루지 못했던 세계 챔피언의 꿈을 다른 방식으로 이루기 위해 운동관 ‘MWGYM’을 설립했다. 이곳에서 앞으로 한국 킥복싱과 무에타이의 세계 재패라는 원대한 목표를 이루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이들의 매력을 알려주고자 객층에 맞는 다양한 수준의 프로그램을 마련해두었다고 한다.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이곳을 방문에 운동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변주를 준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질리지 않는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근력이 많이 없어 일상생활에서 피로감을 많이 느끼는 사람들도 이곳에서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력적인 향상을 이룰 수 있다. 킥복싱, 무에타이 전문 운동관이라고 하여 겁먹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곳의 노대표는 다양한 사람들이 한데 어우러져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커다란 체육관을 운영하고 싶다고 말한다. 지금의 복싱, 킥복싱, 무에타이 외에도 헬스, 스피닝, 수영과 같은 다양한 운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짐을 목표로 부단히 노력하고자 한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에 위치한 ‘MWGYM’의 노민우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기로 한다.

 

‘MWGYM’의 노민우 대표
‘MWGYM’의 노민우 대표

Q. MWGYM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저의 못 이룬 세계챔피언의 꿈을 제자를 통해서 이루기 위해서 체육관을 설립하였습니다.

 

Q. MWGYM의 주 전공 분야와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면

A. 무에타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중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A1. 주요 연령층과 주 교육 대상

6살부터 76세 할아버지 까지 교육합니다. 주요연령층은 초등학생, 중학생, 대학생, 직장인, 사업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A2. 구간 별 프로세스

우리체육관은 남녀 누구나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척추도 교정이 될 수 있고 키도 클 수 있고 선수는 선수대로 운동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A3. 독립적인 커리큘럼 별 특징

다이어트와 건강,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몸짱으로 만듭니다. 마른체형은 근육형으로 비만체형은 보통체형으로 만들죠.

 

Q. 상술한 커리큘럼의 수업 방식은 어떻게 되어 있나

A. 줄넘기3분 5라운드, 스트레칭, 서킷트레이닝, 인터벌트레이닝, 왕복달리기, PT체조, 크로스핏, 타바타운동, 케틀벨운동, 로우플랭크운동, 스탭 쉐도우 복싱, 샌드백치기, 미트치기, 스파링, 지옥훈련, 기술훈련을 요일마다 다르게 하여 지도합니다.

 

‘MWGYM’의 노민우 대표와 태국 쁘아까오 챔피언
‘MWGYM’의 노민우 대표와 태국 쁘아까오 챔피언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MWGYM만의 특징이 있다면

A. 다이어트 및 선수양성 부지런한 열정 꾸준함 초심이라 생각해요.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겸손과 배움, 초심을 지키고, 열정을 가진 마인드를 가지고자 합니다. 사람들의 이름을 불러주는 섬세함과 꼼꼼함도 중요하지요.

 

‘MWGYM’의 선수들 모습
‘MWGYM’의 선수들 모습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제가 키우는 제자들이 한국챔피언이나 국가대표가 되었을 때 다이어트에 성공했을 때도 있고, 리더쉽이 없던 제자가 성격이 바뀌어서 리더쉽이 생겨 반장이나 전교회장이 되었을 때도 기뻤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항상 영상 연구 세미나 교육을 통해 배웁니다. 그리고 태국훈련 그리고 선수했을 때 훈련법을 통해 프로그램을 만들죠.

 

‘MWGYM’의 박태준 선수
‘MWGYM’의 박태준 선수

소속 : MWGYM

성명 : 박태준
나이(학년) :12살 5학년
신장 : 140Cm
평소 체중 : 40Kg
시합 체중 : 40Kg
전적(유사 전적 포함) :15전 15승 1Ko
운동경력 : 2년
특이 사항:
대한무에타이협회랭킹1위
대한무에타이협회국가대표
로얄파이트 2체급 한국챔피언
한.일 국제전 2회 우승
지도자명 : 노민우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앞으로의 전망은 세계에서 제일 큰 체육관을 차리는 것입니다. 복싱 킥복싱 무에타이, 헬스, 스피닝, 수영장 등 모든 종목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을 차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목표는 제가 못 이룬 꿈을 대신 이룰 박태준선수가 한국 동양 세계로 뻗어나가 제패 하는 것입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청년창업을 생각하고 있으신 독자들에게 한 말씀 하겠습니다. 초심, 열정, 부지런한 연구만 있다면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넘어져도 꺾이지 않는 강인한 멘탈도 있어야 합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