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반영구아카데미 '메르뷰아카데미' 제 27회 국제 올림픽대회 성공적인 마무리!
강남 반영구아카데미 '메르뷰아카데미' 제 27회 국제 올림픽대회 성공적인 마무리!
  • 김소현 취재기자
  • 승인 2016.11.2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영구화장은 문신과는 달리 일정기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수정이 가능하다. 매일 화장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기 때문에 최근 남녀노소를 가리지않고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강남 반영구아카데미 를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취업 및 전문 아티스트가 되고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남 반영구아카데미 메르뷰의 조경옥 회장은 "전망을 알아보고 도전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 체계적이지 못한 커리큘럼의 강남 반영구아카데미가 생기고있다. 그러나 반영구화장은 전문 기술직이므로 전문 노하우와 고급 테크닉 기술을 전수 받아야 중국,일본,베트남,싱가폴 등 다양한 해외 취업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또한, 조경옥 회장은 "반영구화장은 일반 문신과는 다르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지워지지만 바로 지울 수 없기 때문에, 아티스트의 기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만큼 강남 반영구아카데미 에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취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교육 제공을 받아야지만 전문 아티스트로 성장을 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강남 반영구아카데미 '메르뷰아카데미' 가 주관한 제 27회 국제 휴먼 올림픽 대회가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성공적인 마무리를 하여, 이를 기념한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무료 샘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글로벌마스터과정, 베이직과정, 스킬업과정, 심화과정, 학원장과정 등 모든 과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조경옥 회장은 "단순히 교육에서 끝마치는 강남 반영구아카데미가 아닌 취업 연계 시스템도 함께 운영을 하여 수강생들에게 더욱 더 넓은 반영구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겠다." 고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