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히히’ 박승희 대표, “네일과 패디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네일히히’ 박승희 대표, “네일과 패디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0.03.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길거리에서는 토탈 뷰티샵을 적잖게 찾아 볼 수 있다. 네일과 패디큐어 뿐만 아니라 속눈썹, 눈썹, 왁싱 등 다양한 미용 시술을 함께 제공하고 있는 곳이 많아진 것이다. 그러나 ‘네일히히’의 박승희 대표는 네일과 패디만을 전문적으로 다루어, 고객들에게 확실한 만족을 주고자하는 운영철학을 가지고 있다. 자신이 확실히 높은 퀄리티를 보장할 수 있는 기술만을 제공하여야 자신은 물론 가게의 전문성과 신뢰도 올라가기 때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급재료로 시술을 하는데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네일히히’는 고객들의 높은 시술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한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광주광역시 동구 황금동에 위치한 ‘네일히히’의 박승희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기로 한다.

 

‘네일히히’의 박승희 대표
‘네일히히’의 박승희 대표

Q. 네일히히를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만족하는 시술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시술과 고객님들의 손발톱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해드리기 위해 설립하였습니다.

 

Q. 네일히히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1. 주요 연령층

연령대는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하지만 주 고객층은 20~30대입니다.

 

A2. 주요 서비스 품목

다른 시술도 같이하면 토탈뷰티샵으로 장사가 잘 되겠지만 한 가지에 집중해 관리해드리기 위해 네일, 패디만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A3. 진행하는 서비스 별 특징

젤네일 전문샵으로서 고객님께서 가져오시는 디자인을 그대로 옮겨드린다던지 저희가 직접 디자인해놓은 디자인을 고르신다면 그대로 해드리거나 고객님과 상의 후 맞춤디자인으로 시술이 들어갑니다.

 

‘네일히히’의 시술 모습
‘네일히히’의 시술 모습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네일히히만의 특징이 있다면

A. 꼼꼼한 시술 착한가격은 당연하고, 젤 네일을 꾸준히 관리하기 위해서는 젤 제거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꾸준한 교육과 관리로 섬세하게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끈한 네일표면, 두께, 고객님 네일 컨디션을 고려해 오버레이를 서비스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저렴한 재료로 비싸게 받는다면 돈을 버는데 좋겠지만 고급재료로 저렴하게 시술해드림으로써 저희는 시술만족도를 높이고 고객님들은 예뻐지는 손발톱으로 만족을 느끼는 그런 샵입니다. 교육을 할 때에도 저희가 편한 시술이 아닌 고객님들을 위한 시술을 위해 교육합니다. 직원을 고용할 때에는 잘하는 사람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서비스적인 면을 위해 인성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손톱손상이 심하거나 물어뜯는 손톱이신 고객님들께 꾸준히 열심히 관리해드렸을 때 상한부분이 많이 개선되어 고객님들이 만족감이 크실 때 가장 좋았어요. 고객님들께서 가져오신 디자인을 타샵에서 하시고는 마음에 들지 않아 저희 샵에 오셔서 똑같은 관리를 받으시고는 네일히히가 가장 잘한다며 칭찬해주셨을 때가 정말 뿌듯했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시술에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샵을 오픈할 수 있었어요. 처음부터 지금처럼 큰 샵을 운영하지 않았고 샵인샵부터 시작해 일인샵도 운영해보고 지금 직원들과 함께하는 샵으로 확장을 했습니다. 물론 힘든 점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네일만을 바라보고 노력했기 때문에 극복해나가며 운영 중입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저, 직원, 고객님들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샵을 운영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지금 해왔던 것보다 더 많은 노력으로 열심히 운영하고 향후에 2호점 3호점까지 넓혀나가고 싶습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네일샵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다 똑같은 샵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술적으로, 서비스적으로 더 많이 노력하고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창업이 목표이신 분들은 자신에게 자신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일단 도전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