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아카데미 대구지사, 대구·경북지역 학생들을 위한 『학습 및 입시 무료 컨설팅』
SQ아카데미 대구지사, 대구·경북지역 학생들을 위한 『학습 및 입시 무료 컨설팅』
  • 이성현 국민기자
  • 승인 2020.03.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경북과 함께 하는 SQ아카데미, 힘내라, 대구·경북!-

[업코리아=이성현 국민기자] SQ아카데미 대구지사(대표 이우윤)가 코로나 19로 인하여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지역 초··고 학생들을 위한 학습 및 진로 무료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6, SQ아카데미 이우윤 대구지사장은 "이번에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지역의 시민들과 학생들의 고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특별 컨설팅 기간 동안 SQ진로검사와 입시내비게이션에 의한 학습 및 입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한 입시전문 상담위원들은 SQ아카데미 대구지사 소속의 SQ 전문강사 겸 입시 컨설턴트들이다. 지사장 이우윤 대표를 비롯하여 박경희, 서장수, 최귀숙, 김혜영, 이서영 등 6 명의 전문 입시컨설턴트들은 지연된 개학으로 혼란스러워 하는 대구·경북지역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최선의 컨설팅을 제공하기로 마음을 모았다.

 이번에 제공되는 컨설팅 프로그램은 글로벌SQ연구소(소장 김진호)의 진로컨설팅 프로그램인 35천원 상당의 SQ진로검사와 15만원 상당의 입시 내비게이션에 의한 학습 및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입시 내비게이션에 의한 학습 및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최고 입시 전문 컨설팅회사인 대신교육(대표 신준호)에서 사용되는 최신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SQ아카데미 대구지사에서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자료를 제출받아 상세한 학습 방법 및 입시 대책 그리고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총 40 페이지 분량의 결과지를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초등학교 5, 6학년부터 고등학교 재학생이다. 입시 내비게이션은 학생들의 현재 성적에 의해 입시 직전의 성적을 추정하고 합격 가능한 대학과 학과 그리고 대비책을 분석해 준다.

글로벌SQ연구소 김진호 소장은 특별한 어려움에 처한 대구·경북지역 학생들을 위한 SQ아카데미 대구 지사의 이번 프로젝트에 뜻을 같이 하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문의는 053-952-0390 이나 010-3543-9816,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qacademy.modoo.at)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SQ아카데미 대구지사(지사장 이우윤)에서는 4월18일 까지 대구경북지역 학생들을 위해 학습 및 입시 특별 컨설팅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SQ아카데미 대구지사(지사장 이우윤)에서는 4월18일 까지 대구경북지역 학생들을 위해 학습 및 입시 특별 컨설팅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