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사회
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2차 집회 개최대통령 하야반대 및 안보지키기 국민대회 5000여명 참석
   
▲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을 비롯한 보수시민단체들이 17일(목) 오후 3시에 서울역 광장에 모여 <대통령 하야반대 및 안보지키기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상임대표 이종윤)을 비롯한 보수시민단체들이 17일(목) 오후 3시에 서울역 광장에 모여 <대통령 하야반대 및 안보지키기 국민대회> 2차 집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보수 시민단체 선진통일건국연합, 한국예비역기독군인회연합회, 북한인권한국교회연합, 엄마부대봉사단,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 신의 한수, 자유청년봉사단, 통일한국당,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올바른교육시민연합, 학부모엄마회, 나라지키기119운동본부, 정의로운 시민행동, 바른사회시민연대, 자유청년연합, 국민화합연구소 등의 단체가 동참했다.

▲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이날 집회는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상임대표 이종윤 목사를 비롯하여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와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을 비롯하여 주최측 추산 5000여명이 참석하여 ‘대통령 하야반대’ 등의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쳤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인 서경석 목사는 "북한과 통하는 사람에게 국군통수권을 넘길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는 것을 반대합니다. 대통령의 죄과가 객관적으로 확인되기 전에 언론보도만 가지고 인민재판 해선 안됩니다. 정해진 임기를 채우는 것이 대통령의 헌법적 책무입니다. 지금은 믿을 사람은 국민밖에 없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원망이 되지만 원망만 하고 있을순 없습니다. ”라고 말했다.

▲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

이날 집회에는 ‘친박’계로 분류되는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도 참석해 발언을 이어갔다. 김의원은 “특검을 하기로 했는데 특검은 야당에서만 추천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채동욱이 특검이 될수 있고 이정희가 특검이 될수 있는데 이것이 말이됩니까 우리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합의를 덜컥해준겁니다. 아마 오늘 통과가 될 겁니다. 태블릿PC는 최순실 것도 아닙니다. 최순실이 썻다는 증거도 확실치 않습니다. 이것이 어떤 경로로 방송국에 가서 사용하게 되었는지 따져보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거기서부터 왜 이 사건이 생겼는지 의문이 풀릴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방송국이 태블릿PC를 어떤 경로로 누가 입수 했는지 확실히 조사해야 합니다. 지금 TV만 틀면 의혹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미르·K스포츠재단이 모금한 돈 770억원 중 30억원은 사용했고 740억원은 아직 고스란히 남아 있답니다. 770억원을 최순실씨가 다 사용한 것이 아니라 대부분 그대로 남아있다는 겁니다. 대통령이 나라를 팔아 먹으려고 했습니까. 700억을 자기를 우 위해 사용하려고 몰래 숨겨놨습니까. 앞으로 검찰 수사나 특검이 끝나면 박 대통령과 관련해 제기되는 의혹은 20분의 1 수준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제가 국정감사로 부산에 갔는데 엘시티 비리가 있어 야당도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고 이야기 해놓고 어제 대통령이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고 하니까 야당에서 날리가 아닙니다. 이 사업은 2006년부터 2007년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때 당시 대통령이 누구입니까. 이제 확실히 수사해서 명백하게 밝혀야 합니다. 지금 새누리당에 대해서 많이 실망하고 계시죠. 대통령이 원망스러울수 있습니다. 한솥밥을 먹고있는 새누리당 국회의원끼리 분열되는 것이 옳습니까 이럴 때 우리 다같이 공동책임이 있다고 하면서 뭉쳐야 하는데 이 일이 터지자 마자 당에서 ‘떠나야 한다 탄핵해야 한다’ 하는 말들이 옳습니까. 저는 대권 잠룡도 아닙니다. 국회의원 두번으로도 영광으로 생각하는 소심한 사람입니다. 나와 같이 생각하는 국회의원이 새누리당에 많습니다. 힘을 주십시오.“라고 단결하자고 외쳤다.

▲ 대한민국헌법수호를 위한 국민의외침 정광용 대표.

이어 양동안 연세대 명예교수, 이전린 전 국방부 차관, 서석구 변호사, 국민의 외침 정광용 대표, 대한민국수호천주교모임 이계성 대표, 엄마부대봉사단 주옥순 상임대표, 신의한수 신해식 대표, 자유통일문화원 이애란 원장, 올인코리아 조영환 대표 등이 차례로 나와 연설을 이어갔다.

▲ 자유통일문화원 이애란 원장.

앞으로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은 내일 18일 오후 2시에 부산역에서 집회가 있고, 대구 28기념관에서도 오후 2시에 박 대통령 하야반대 집회가 열린 예정이다. 이어 다음주 24일(목)에는 서울역 광장에서 오후 3시에 3차 집회를 어어가고 대전과 포항에서도 대통령 하야반대집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18일 오후 3시에 보신각에서 엄마부대가 대통령 하야반대 집회를 가진다. 이어 오는 19일(토) 오후 2시에는 보수단체가 총동원되어 4만여명이 모여 서울역 광장에서 박 대통령 하야 반대 집회를 가질 예정이다.

김변호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새한국국민운동, 17일(목) 오후3시 대통령하야반대 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애국시민의 분노가 하늘을 찔렀습니다. icon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대통령하야반대 집회 개최 icon매맞을 각오로 <대통령 하야 반대집회>를 개최합니다. icon서경석 목사, 나는 왜 대통령의 하야를 반대하는가? icon서경석 목사, 파룬궁(法輪功)을 난민으로 인정해야 한다. icon선진화시민행동 2016“통일한국아카데미” 개최 icon외국학생이 한국대학에 입학하면 그 부모로 하여금 한국에서 일하게 하자. icon서경석 목사,시군구에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지부를 조직합니다. icon사)나눔과기쁨, 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와 협약식 가져 icon[서경석 목사]한국교회는 통일에 대해 어떤 입장을 가질 것인가?(1) icon서경석의 세상읽기,애국시민들이 성주와 김천을 찾아갑니다. icon서경석의 세상읽기, 베트남은 중국을 어떻게 대하고 있는가? icon북한 5차핵실험 규탄 및 전술핵재배치 촉구 기자회견 icon새누리당 최고위원회의, 지혜를 모아 각자 위치에서 화합하고 단합해서 위기를 극복하자! icon새한국국민운동, 서울역 광장에서 대통령 하야반대 3차 집회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진실규명없이 대통령 탄핵하는 새누리당 의원 낙선운동을 시작합니다. icon새누리당 원내대책회의, 야당 지도자들의 헌법 무시 발언이 계속되고 있다. icon박 대통령 대국민담화, 모든 것 국회 결정에 맡기겠다. icon대전 박근혜대통령 하야 탄핵 반대 집회 서대전공원에서 열려 icon보수단체, '새누리당 탄핵반대 촉구 및 새누리당 백만명 당원가입운동 선언’ 기자회견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2) icon보수단체 태극기물결, 대통령 탄핵은 기각되어한다!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3)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 사유에 대한 공청회 연다. icon서경석 목사,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드리는 편지(4) icon보수단체, 대통령 탄핵무효 및 탄핵기각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검찰의 공정수사 촉구 집회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수사촉구 철야집회 중 icon보수단체, 태블릿 PC 조작 손석희 구속 촉구 국민대회 icon보수단체, 새해 첫주말 최대인파 몰려 강남과 서울시청에서 대규모 집회 이어가 icon[서경석 목사 세상읽기]검찰은 태블릿PC 조작을 조사하라! icon보수단체, 대검찰청 앞에서 태블릿PC 허위보도 수사촉구 국민대회 열어 icon서경석 목사, "검찰은 JTBC의 태블릿PC를 엄정히 수사해야 한다." icon조갑제 대표, "강추위 속의 탄핵반대 태극기 집회 우리가 세계 최고의 시민이다." icon보수단체, 탄핵반대 정치검찰 왜곡언론 규탄 촉구 태극기집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edward89 2016-11-18 12:18:43

    오로지 정권을 빼았겠다는 저 하이에나 무리들에 불과한 야권 패거리들
    이대로 두고 봐야 합니까? 촛불시위 규모가 민심을 대표하는 것입니까?
    새누리당 정신차리시고 (덩치값 못하는 소인배 포함) 힘 내세요   삭제

    • 개대중 2016-11-18 00:08:05

      김진태 의원님 지지합니다. 그리고 몸소 뛰시는 행동을 보니 국민은 안심이 됩니다. 힘내십시오..감사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