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역사박물관 buy가맹점 참여업체 모집
근대역사박물관 buy가맹점 참여업체 모집
  • 조인구 기자
  • 승인 2020.02.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장권소지자에게는 10%할인, 사업장은 홍보 혜택 톡톡
▲ 근대역사박물관 buy가맹점 참여업체 모집
[업코리아]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은 박물관 주변 원도심을 포함한 군산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박물관 buy 가맹점 신청 희망자를 오는 3월 13일까지 모집한다.

박물관 buy가맹점은 박물관 관람객이 입장권을 가지고 군산에서 소비 활동을 할 때 현금은 10%, 카드는 7%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지역상권을 살리고자 시행하는 제도다.

올해부터는 박물관을 포함해 근대미술관, 근대건축관, 위봉함 입장객과 금강권 관광지인 금강철새조망대, 3·1운동 기념관, 채만식 문학관의 입장객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범위가 확대된다.

이에 따라 구 도심 뿐만 아니라 금강하구둑 주변과 조촌/구암/성산면 등 금강권의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가능 사업체는 군산에 사업자 등록업체로 요식업과 숙박업, 체험공방 등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곳이면 가맹점 신청이 가능하다.

박물관 buy 가맹점에 등록된 업장은 박물관에서 제작하는 buy가맹점 홍보물에 업체에서 취급하는 상품이나 메뉴에 대한 홍보가 가능하며 박물관 로비와 홈페이지에서도 가맹점 등록 업체로 홍보혜택을 받게 된다.

2020년 한해에만 95만명이 방문한 군산근대역사박물관에서는 박물관 buy가맹점 운영으로 관람객들에게는 가맹점에서 소비활동을 할 경우 할인혜택를 제공하는 한편 외지에서 군산을 찾는 관광객에게는 군산의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장, 전시장에 대한 정보제공도 동시에 한다는 취지이다.

신청을 원하는 사업체는 군산시 홈페이지 공고란이나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박물관 buy 가맹점 신청서를 작성해 사업자 등록증과 함께 박물관 사무실에 3월 13일까지 방문 접수 하면 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기존 buy 가맹점 등록업체는 3월중 연장 여부를 확인해 별도로 연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