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목사 나눔과기쁨 전국 설명회, 인천 설명회 개최!
서경석 목사 나눔과기쁨 전국 설명회, 인천 설명회 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2.16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석 이사장 나눔과기쁨의 설립정신 강의
지난 2월13일 오후2시에는 인천만수교회에서 개최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전국 순회 설명회’" 모습.
지난 2월13일 오후2시에는 인천만수교회에서 개최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전국 순회 설명회’" 모습.

나눔과기쁨(이사장 서경석 목사)은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전국 순회 설명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지난 2월13일 오후2시에는 인천만수교회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설명회 강사는 나눔과기쁨 설립자 서경석 목사와 사무국장 박희봉 목사가 함께 했다.

설명회에는 인천지역의 목회자 200여명이 참석하였고 이날 강의를 듣고 신규 나누미로 180여명이 나눔과기쁨 활동지원서를 제출하여 나누미로 등록했다.

서경석 목사의 설명회 강의를 들은 목회자들이 감동을 받고 2차 설명회를 요청하여, 오는 3월10일에 100명 이상 모여서 한번 더 나눔과기쁨 설명회를 하기로 했다.

이날 설명회는 서경석 이사장의 열정적인 강의와 박희봉 사무국장의 PPT를 통한 나누미 활동내용 설명과 활동지원서 작성 및 지회설립 신청방법 등을 설명하였다.

나눔과기쁨 설립취지를 설명하는 이사장 서경석 목사.
나눔과기쁨 설립취지를 설명하는 이사장 서경석 목사.

특히 설립자 서경석 목사의 강의는 대신거지의 삶을 살다간 문준경 전도사와 서서평 선교사의 감동적인 삶을 이야기하며 ‘예수님처럼 살자’라는 마음으로 지역교회가 앞장서자고 호소하여 참석자들을 감동시켰다.

서 목사는 "저는 나눔과 기쁨의 비젼을 크게 키우고 활성화해서 한국교회의 가장 아름답고 중요한 단체가 되도록 하는 일에 몰두하려고 한다. 나눔과 기쁨을 모든 시군구에 빠짐없이 조직하여 한국교회가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온 힘을 다하도록 나눔과 기쁨이 실무역할을 하려고 한다. 그러면 <나눔과 기쁨>이 큰 교회들의 협력을 받아 한국교회의 위상을 크게 높이게 될 것이다. 나눔과 기쁨의 비젼을 크게 키우고 활성화해서 한국교회의 가장 아름답고 중요한 단체로 만드는 일에 몰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사단법인 나눔과기쁨은 목회자 중심으로 회원이 이루어져 6000여명의 회원 나누미들이 지역교회에서 독거어르신 밑반찬배달, 불우한 청소년 장학금 전달, 쌀나누기, 청소년봉사단, 푸드뱅크, 우간다 염소지원, 미얀마 미소금융 사업 등을 펼치며 활동하고 있다.

"나눔과기쁨 전국 설명회"는 인천에 이어 청주 2월 20일, 경기 2월 25일, 충남 2월 26일, 울산 2월 27일, 경남 2월 28일, 부산 3월 3일, 서울 3월 5일 개최된다.

업코리아, UP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