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문화 공연/전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성황리에 개최!일상 속 문예회관, 행복한 문화감동, 함께하는 한문연’이라는 중장기 비전 선포 등을 통해 미래를 향한 도약 다짐.
  • 백영배 국민기자 국민기자
  • 승인 2016.11.10 10:34
  • 댓글 0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창립 20주년 기념 음악회

[업코리아 국민기자 백영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고학찬)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가 문화예술계 주요 인사, 회원기관 및 임직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됐다.

기념식에서는 지난 20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는 영상 상영,‘일상 속 문예회관, 행복한 문화감동, 함께하는 한문연’이라는 중장기 비전 선포 등을 통해 전국 문예회관들과 화합을 다지며 미래를 향한 도약을 다짐했다.

또한 한문연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이종덕 초대 회장 등 13명과 창립 이래 회원기관 자리를 지켜온 예술의전당 등 6개 회원기관에 공로패를, 제주특별자치도, 현대자동차그룹 등 4곳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특히 1,500여 명의 시민 등이 참석한 기념 음악회는 가을밤의 정취와 예술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무대로 펼쳐졌다.

김혜경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상임부회장은“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은 그동안 전국 문예회관들이 한결같이 협력해준 덕분”이라며“이번 기념 행사를 통해 문예회관 및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 더욱 의미가 있었다. 앞으로 상생․성장할 수 있는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백영배 국민기자 국민기자  byb7214@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영배 국민기자 국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