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일렉트릭, 플러그를 옆으로 꽂아 사용하는 멀티탭 국내 최초 개발
현대일렉트릭, 플러그를 옆으로 꽂아 사용하는 멀티탭 국내 최초 개발
  • 정영훈기자
  • 승인 2016.11.02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지·습기로 인한 누전과 화재예방 가능
▲ 조영일 대표는 멀티랩 분야에 잡중하며 한발 앞서가는 제품을 내놓으며 시장을 선도해 왔다.

현대일렉트릭(주)(대표 조영일)은 멀티탭, 스위치, 차단기 등을 전문으로 제조 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1997년 설립된 이 회사는 배선기구 분야에서 특화된 제품을 개발하며 기술력과 품질에서 한발 앞서가는 제품을 내놓으며 시장을 선도해 왔다. 미래지향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 개발로 고객만족을 실천해 왔다.

현대일렉트릭이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 멀티탭은 플러그를 옆으로 꽂아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전에 효율적이다. 이 제품은 먼지˙습기로 인한 누전과 화재예방을 위한 제품으로 콘센트와 스위치를 분리하여 스위치를 쉽게 ON/OFF 할 수 있는 곳에 설치할 수 있는 절전형 제품이다. 양극차단 스위치를 채택, 스위치를 끄면 대기전력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며, 특히 음성녹음안내 기능을 내장, 메시지 전달기능도 가능하다.(국민 발전소 시리즈)

위에서 아래로 꽂는 일반적인 멀티탭의 경우 오래 사용하다보면 콘센트 구멍에 먼지나 이물질이 쌓이기 마련이다. 이는 누전화재 및 안전사고를 일으킨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회사 개발한 생활 방수방진 이동형 콘센트는 일반적인 멀티탭과 다르게 옆으로 꽂아 사용함으로써 먼지나 이물질이 쌓여 발생할 수 있는 누전화재를 예방 할 수 있다. 플러그를 옆으로 꽂아 방수·방진 효과과 좋으며 과부하 차단 스위치과 깔끔하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자랑한다.

이 회사는 그동안 기술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 결과 남들이 하지 못하는 신제품을 내놓으며 성장해 왔다. 특허 10건을 비롯 KC, KS, Q-Mark, ISO 9001 이노비즈(기술혁신) 인증 등을 받았다. 2012년에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기술개발을 강화해 왔다. 향후 배선기구 분야에서 더욱 특화된 상품으로 더 좋은 품질과 가격, 그리고 보다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에너지 절감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일렉드릭은 인천 지적 장애인 복지 협회를 비롯해 매년 개최되는 전국 기능경진대회의 조립영역에 사용되는 물품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있다.
조 대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방수방진 멀티탭은 먼지˙습기로 인한 누전과 화재예방이 가능한 혁신형 제품이다”며 “전기 에너지 절약을 위한 동반자로서 혁신적인 에너지 절약 제품 및 솔루션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방수방진 멀티탭은 먼지, 습기로 인한 누전과 화재예방이 가능한 혁신형 제품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