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의회, 신청사 준공 및 개원식 열고 의정활동 본격화
서대문구의회, 신청사 준공 및 개원식 열고 의정활동 본격화
  • 권오경 기자
  • 승인 2020.01.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민 및 역대 구의원, 관내 기관장 등 200여명 함께 축하해
서대문구의회 준공 및 개원식에 참석자들 모습
서대문구의회 준공 및 개원식에 참석자들 모습

 

[업코리아=권오경 기자] 서대문구의회(의장 윤유현)는 21일(화) 오후 3시 서대문구의회 신청사 1층에서 청사(복합청사) 준공 및 개원식을 개최했다.

이는 많은 주민들에게 신청사의 성공적인 건립과 이전 완료를 알리고자 특별히 마련한 자리이다.

특히 신청사를 건립하는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주민들과 많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함께 축하하고자 함이다.

이에 행사 당일에는 구민과 역대 구의원, 관내 기관장, 타구의회 의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뜻 깊은 행사를 빛내주었다.

또, 서대문구의회 의원들도 내빈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새로운 보금자리에서의 더 활발한 의정활동을 다짐하기도 했다.

서대문구의회 윤유현의장은 “구의회 보금자리가 바뀐 만큼 새 청사에서 새 마음 새 뜻으로 주민들과 함께 더 큰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 며 “ 앞으로도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2020년 새해에는 더욱 힘차게 도약하는 구의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대문구의회는 지난 91년부터 사용하던 기존 현저동청사가 ‘대한민국 임시정부 기념관’ 건립지로 확정됨에 따라 2017년 12월 부득이하게 임시청사로 이전한 바 있다.

이후 연희동 서대문구청 뒤편에 신청사를 건립, 지난해 11월 2년간의 공사를 마무리, 신청사로 이전을 완료했다. 신청사는 지하2층 지상 4층 규모로 구의회는 물론 주민편의 시설 등이 복합청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